제가 하도 체구가 작고

글쓴이
  • 2020.06.24. 17:52
  • 804

얼굴이 사람좋아보이게 생기고 목소리도 아직 변성기가 제대로 안왔는데, 양 팔뚝에 잉어 호랑이 용들을 박아 놓은다음, 난 만만하지 않다는걸 보이는건 어떨까요? 지금은 셤기간이라 헬스를 쉬고 있지만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거든요ㅎㅎ 그냥 내면의 마음을 강하게 키워라, 철들어라 이런 조언은 너무 뻔한거 같아요...또 만만한 인상에다 체구가 작다보니, 뭘 잘못해도 더 크게 주목받는거 같아요ㅠㅠ 그래서인지 좀 평소에 말을 많이 안하고 필요한 말만하고 주목받을만한 행동도 안하는거 같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처절한 고욤나무 20.06.24. 18:00
내면을 키우시고 철드세요 남는게 그것밖에 없어요
사람은 외모로 판단하는게 아니거든요
0 0
best 운좋은 피라칸타 20.06.24. 18:04
만만한사람에서 개한심해보이는사람으로 바뀜 전자가 낫지 않나요??ㅋ
7 0
글쓴이 글쓴이 20.06.24. 18:04
운좋은 피라칸타
하긴 만만하니까 각종 사람들이 잘 다가오긴 하더라구요. 쉽게 보기도 하지만
0 0
운좋은 피라칸타 20.06.24. 22:08
글쓴이
문신은 진짜 에바에요 ㅋㅋ 문신돼지충들도 개패고싶은데 멸치문신충은 찢어버리고 싶음 벌크업이 답입니다!!!! 군대에서도 키작은데 운동해서 체격 다부진애들 있었는데 오히려 더 쎄보여요 ㅋㅋ땅땅해보이구 ㅋㅋ 근데 양아치 문신한애들은 상종하기가 싫었음
0 0
냉철한 구절초 20.06.24. 18:19
체구가 작은게 키가 작다는 말임 아니면 왜소하다는 말임??
왜소하면 운동하시구 키가 작으면 깔창 끼구 옷을 나이 좀 들어보이게 입으세여
왜소한데 문신있으면 더 꼴보기 싫을걸요
0 0
뚱뚱한 때죽나무 20.06.24. 18:28
쌔보이려고 타투나 박아야지~!!!

현실 : 슬리피,정의동
0 1
빠른 머루 20.06.24. 18:32
ㄱㄱ한번사는인생 타투도 해보고 ㅈ밥소리도 들어보는거지 ㄱㄱ
0 0
과감한 낙우송 20.06.24. 18:53
상대할 가치도 없는 사람들한테 보이려고 자기 몸에 그림 그리면서 살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키가 작으면 근비대해지기 더 좋습니다 보디빌더 키 보세요 리치가 짧기 때문에 채워야 하는 양이 작으니까요 약물은 논외로 하고요
0 0
재미있는 둥굴레 20.06.24. 19:20
근데 문신충들 진짜 별로임
0 0
황송한 왕버들 20.06.24. 20:14
쪼만한 멸치가 문신하고 다니면 쫄겠어요?
또라이랑 엮이기 싫어서 피하는거지
그냥 많이 먹어서 덩치나 키우세여 운동은 이미 하고계시니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4. 20:28
황송한 왕버들
저 먹기도 많이 먹어요ㅋㅋ
0 0
황송한 왕버들 20.06.24. 20:39
글쓴이
그럼 그렇게 계속 몸 불려나가면 되는데
갑자기 왠 문신을 생각하셨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4. 20:40
황송한 왕버들
문신하면 좀 깡패느낌도나고 막나가는 느낌도 나니, 더러워서라도 안건드릴거잖아요? 제가 알바를 하면서 제 또래 직원들은 문신하면서 자유로운 삶을 사는데, 저는 이리저리 눈치보는 삶을 사니 엄청 회의감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0 1
황송한 왕버들 20.06.24. 20:46
글쓴이
어떤 마음인진 이해가 갑니다
근데 보통사람들 눈엔 님 혼자 정상이여서 인간으로서 존중해주고
아마 그 또래 직원들은 속으로 무시하고 똥이랑 엮이기 싫어서 피할겁니다
체중 키우시면서 좋게 생각하세요
0 0
잘생긴 돌가시나무 20.06.24. 20:25
약해보이는 것도 장점이 될 수 있어요 좋게 생각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4. 20:29
잘생긴 돌가시나무
장점은 절대 안되더라구요ㅋㅋㅋ 몇번 잘못하면 바로 쉽게 주목받아버리더라고요ㅋㅋㅋ 작은거라도...이 얼굴로 여자한테 남성적인 매력어필도 못해서 항상 유튜브 보고, 운동이나 하고 있네요
0 1
잘생긴 돌가시나무 20.06.24. 20:32
글쓴이
주목 받으면 어떰? ㅋㅋ 님 신경안써요
1 0
짜릿한 참오동 20.06.24. 22:12
일단 안경벗고
철권의 폴머리하고
민소매에 핫팬츠 입으세요
0 0
키큰 어저귀 20.06.25. 00:45
운동 ㄱ
0 0
느린 까치박달 20.06.25. 21:16
맨날 글쓰던 그사람아닌가;; ㅋㅋㅋ 피누자꾸들어오지말구 밖으로좀 나가~
0 0
멋진 새콩 20.06.26. 23:40
베컴 될 자신 없으면 문신하지 마세요 ㅋㅋ
아 난 약한데 강해보이고 싶어서 문신했어 하는거 티납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