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고 3번받고 제적되고 재입학 한다음 또다시 제적 될 거 같습니다
- 2020.06.24. 21:52
- 1187
이번 학기가 학고 3번 제적 학기였네요
전화기 셋 중 하나 다니고 있어요
지금 나이가 29인가 그렇구요
부산대 학칙 찾아보니까 재입학 제한 횟수 사라져서
재입학 또 가능할거 같긴한데 학교 계속 다녀야 하나 생각도 들고요
남은 학점은 아마 60쯤 되는거 같습니다
애초에 원해서 온 학과도 아니고
중간에 밥안먹고 잠만 15시간씩 잔적도 있고
우울증 확인하고 약도 먹고 학생상담부에서 상담도 받고
이래저래 사건이 많긴 했는데 지금은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이제 전 어떻게 해야할까요? 뭐 누군들 알겠습니까만은 ㅋㅋ
불안감 같은거는 옛날옛적에 마비되었고
그냥 좀 떨떠름하네요
밖에 비도오고 방금 확인하니까 그냥 멍해서
여기서 주접 떨어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뭘 좋아하는지도 모르겠구요. 제 인생 리즈시절이 고3이였다는게 참 웃기네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른거하시는게 나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