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은 어떤 사람들이 좋나요?
글쓴이
- 2020.06.25. 17:21
- 526
자기 사람들은 극진히 잘챙기고, 친절하게 대해주면서 그외의 생판 모르는 사람들은 아예 신경도 안쓰고 적개심을 드러내며 냉대하는 사람 vs 자신 주위에 사람들도 잘챙기면서, 모르는 사람들도 동등하게 잘챙기는 사람
권한이 없습니다.
생판모르는사람한테 왜 적개심을 드러내는거죠?
0
0
허약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 다 좋아요 ㅎㅎ
0
0
멍청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ㅉ
0
0
방구쟁이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서로관심없는사이
0
0
난쟁이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쁘고 가슴 큰 여자요
0
0
냉철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골반 큰 여자요
0
0
잉여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따지면 전자에서 적개심이나 냉대빼고 무관심인 사람
0
0
무례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쁘고 가슴 큰 여자요
0
0
정겨운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의 사람이 더 좋아요
후자의 사람은 어쨌거나 에너지를 주변으로 분산시키기 때문에
전자보다 저에게 주는 에너지 총량이 적기 때문이죠
-냉희-
0
0
기발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 사람은 사회생활 하기 힘듭니다.
하더라도 적이 많겠네요 ㅋㅋ
하더라도 적이 많겠네요 ㅋㅋ
0
0
처참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