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시간 지하철안 사람들
글쓴이
- 2020.06.25. 18:04
- 70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대부분 대기업, 공무원, 공기업, 은행, 돈 많이주는 중견사원들일까요... 이제 곧 4학년이 되는 입장에서 세상사람들 전부 참 문제 없이 여유롭고 안정적여보이네요..나만 빼고
권한이 없습니다.
아침에 일어날 때 ㅈ같은 건 다 똑같음
3
0
처참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넵
0
0
활동적인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 2학기 직장인인데 학생일때보다 더 여유 없고 불안정하네요 저는
0
0
싸늘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종 보험 다단계 영업사원 사이비 등등 다양합니다. 지하철은 대한민국 평균이나 그 이하죠
특히 전화기 많이 붙잡고 살짝 너덜한 양복 입고 뛰어다니고 있다?
딱히 부러워하진 마세요 ㅋㅋ
특히 전화기 많이 붙잡고 살짝 너덜한 양복 입고 뛰어다니고 있다?
딱히 부러워하진 마세요 ㅋㅋ
0
0
느린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 타는 회사원이 왜 부럽지
0
0
무례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