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방학한달동안 해야할일
글쓴이
- 2020.06.25. 19:44
- 787
주5일 노가다 나가기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6개월동안 노가다했는데 나름대로 좋은 추억입니다 ㅋㅋ 하루하루 힘든거 일기로 적어서 느꼈던 점 정리하면 나중에도 도움될거예요~~
0
0
답답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0
0
점잖은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우님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날에 노가다 하는거 아닙니다.
롯데호텔 시그니엘에서 일하는 거 어때요?
저랑 한양대생이랑 둘이서 사업자금 마련을 위해서 같이 호텔일을 합니다.
서울에서 숙식무료, 식사는 전부 시그니엘 호텔밥입니다. 한강 전망이 다 보이는 숙소고요
월급은 한달에 285만원입니다.
평일에는 거의 반나절이상 쉬기만 한다네요...
주말에만 조금많이 바쁘고요.
시그니엘 특급호텔에서 일해보는 거 어때요? 더운 땡볕에 노가다 나가서 에어컨도 못쒸고 열사병걸립니다....
00wjdwjd00 카카오톡 주면 부산대생 다같이 시그니엘에 일하러 갑시다.
저랑 한양대생은 이거 사업비 모으려고 합니다. 한양대생이 이미 시그니엘에서 일 하고 있어요.
저도 곧 서울 올라갈꺼고요.... 시그니엘이랑 과외랑 두개 병행 할 것 입니다...
한양대생은 대학생인 주제에 벌써 月780만원 번다고 하네요... 관심있는 사람은 00wjdwjd00 카톡하고
선착순 2명입니다
- 냉희 -
롯데호텔 시그니엘에서 일하는 거 어때요?
저랑 한양대생이랑 둘이서 사업자금 마련을 위해서 같이 호텔일을 합니다.
서울에서 숙식무료, 식사는 전부 시그니엘 호텔밥입니다. 한강 전망이 다 보이는 숙소고요
월급은 한달에 285만원입니다.
평일에는 거의 반나절이상 쉬기만 한다네요...
주말에만 조금많이 바쁘고요.
시그니엘 특급호텔에서 일해보는 거 어때요? 더운 땡볕에 노가다 나가서 에어컨도 못쒸고 열사병걸립니다....
00wjdwjd00 카카오톡 주면 부산대생 다같이 시그니엘에 일하러 갑시다.
저랑 한양대생은 이거 사업비 모으려고 합니다. 한양대생이 이미 시그니엘에서 일 하고 있어요.
저도 곧 서울 올라갈꺼고요.... 시그니엘이랑 과외랑 두개 병행 할 것 입니다...
한양대생은 대학생인 주제에 벌써 月780만원 번다고 하네요... 관심있는 사람은 00wjdwjd00 카톡하고
선착순 2명입니다
- 냉희 -
0
4
기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바위떡풀
네임드 되려고 가지가지하네요
어그로도 적당히 끄셔야죠
어그로도 적당히 끄셔야죠
0
0
적나라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천남성
응 이미 네임드요 사랑합니다학우님
0
0
기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