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이 미친거같아요
글쓴이
- 2020.06.25. 22:24
- 939
가르쳐주지도 않은 범위에서 과제를내요
것도 세개나요
문제 풀이에다가 프로그램으로 그래프까지 그려야돼서 시간 엄청 걸리는데... 하 진짜
'과제제출이 필수는 아니지만 가산점 형식으로 하겠습니다'
ㅇㅈㄹ하네.. 언제는 과제가 필수제출인적 있었나
권한이 없습니다.
기계 ㅅㅈㅎ??교수님
1
0
유쾌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노박덩굴
ㄴㄴ 화공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빵필승
0
0
특이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려따..
0
0
겸손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폭격기 이신가 보네요
-냉희-
-냉희-
0
3
초라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교수님께 ㅇㅈㄹ 이라 하시는건 ㅡㆍㅡ
0
0
정겨운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땅비싸리
똥같은소리를 하니까 그렇죠
지금까지 과제도 잘 안내다가 급하게 우르르르내는데 심지어 수업이랑 연관없는범위에다
가산점 필수제출 같은말로 말장난하잖아요 조삼모사 원숭이 다루는거랑 뭐가달라요
지금까지 과제도 잘 안내다가 급하게 우르르르내는데 심지어 수업이랑 연관없는범위에다
가산점 필수제출 같은말로 말장난하잖아요 조삼모사 원숭이 다루는거랑 뭐가달라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땅비싸리
1학년일듯
0
0
빠른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쑥
3학년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댓글한테 한 말임
0
0
빠른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쑥
졸업생인데엽
0
0
정겨운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교수님인가용? ㅋㅋㅋ
0
0
고상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공수 그 교수님한테서 듣고있어요 ㅠㅠ
혹시 과제 6까지 다하셨나요?? 저는 과제 6 도저히 할 엄두가 안나요 ㅠㅠㅠ
혹시 과제 6까지 다하셨나요?? 저는 과제 6 도저히 할 엄두가 안나요 ㅠㅠㅠ
0
0
해괴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