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혼전순결

글쓴이
  • 2020.06.25. 22:34
  • 1238

종교인도 아닌데 자의반 타의반으로 혼전순결 , 술 , 담배 

입에도 안대고 살앗는데 잘한 짓일까... 복이 오겠지 분명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4
조용한 갯메꽃 20.06.25. 22:38
착하게 산다고 복 안 온다
대신 니가 사고치고 감옥가고 인생조질 일만 없는거지
그리고 술담배 안하는게 착한것도 아니고ㅋㅋ
1 0
글쓴이 글쓴이 20.06.25. 22:47
조용한 갯메꽃
맞지 인생은 안전빵인데 재미가 없지
트루 폐쇄적으로 살았어ㅋㅋ
0 0
의젓한 고들빼기 20.06.25. 22:44
혼전순결

미래 평생을 함께할 남편, 아내, 미래의 자식 앞에서 부끄럽지 않고 당당할 수 있는 것.

또한 자신의 소중한 몸을 구별되게 존귀하게 지키는것.

님이 잘하고 있는것임

지금처럼 혼전순결 원칙이 완전히 붕괴된 지금, 혼전색스주의가 판을 치고, "라면먹고 갈래?" 따위 슬로건으로 결혼 전 아무와 몸을 섞는 것이 당연시되고, 상대를 가리지않는 무분별한 색스를 부추기는 지금이 사실은 실로 비정상적인 것

동양과 서양을 막론하고
인류사 수천년동안 항상 '정결'과 '비둘기 같은 순결함' '정조'의 원칙은 가장 고귀한 것으로, 타락과 방종 무절제는 가장 저급한 것으로 여겨져 왔음
앞으로도 그럴 것이고
3 2
운좋은 붉은토끼풀 20.06.26. 08:34
의젓한 고들빼기
다른건 모르겠고 미래의 가족들 특히 자식들한테 당당할수있다는 부분이 공감갑니다
1 0
의젓한 고들빼기 20.06.26. 20:54
운좋은 붉은토끼풀
맞습니다
0 0
침울한 가막살나무 20.06.25. 22:46
복이 뭔 상관임ㅋㅋ
혼전순결 술 담배랑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5. 22:49
침울한 가막살나무
니 기준 복이랑 내 기준 복이랑 같냐 이 사람아
1 0
침울한 가막살나무 20.06.26. 12:56
글쓴이
ㅇㅇ 타의로 인한 혼전순결 축하
난 오늘도 하러 가야지
0 0
살벌한 긴강남차 20.06.25. 23:08
고통만이 유일한 악이고 쾌락만이 유일한 선입니다.
참는게 고통스럽다면 악이죠 즐기세요
1 1
의젓한 고들빼기 20.06.25. 23:18
살벌한 긴강남차
"육적 쾌락의 그 끝에는 허무함과 허망만이 있을 뿐, 영원한 만족과 소망을 주지 못한다"
0 0
특이한 뽀리뱅이 20.06.25. 23:09
자의 반 타의 반이라고 하지마소
아닌거 다 아오
0 0
해박한 백목련 20.06.26. 00:00
그냥 타인에게 피해 안주는 선에서 자기식대로 살면 됩니다
1 0
찌질한 반하 20.06.26. 02:21
타의에 의한 스님행.
(내 이야기)
0 0
털많은 도라지 20.06.26. 07:51
무슨 복?? ㄷㄷ 담배는 안하면 좋지 술도 적당해야 하고 근데 무슨 복을 말하는 거임.. 합리화 오지네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6. 12:15
털많은 도라지
ㅋㅋㅋ 합리화 ㅇㅈㄹ
니 생각이랑 다르면 합리화임?ㅋㅋ
0 2
털많은 도라지 20.06.26. 12:37
글쓴이
그냥 안하면 안하는 거지 복이 오겠지?는 뭐지 ㅋㅋ
0 0
적나라한 주름조개풀 20.06.26. 08:06
그냥 기회되면 자연스럽게 하는거지 금욕 술담배x=善이라 합리화 하는건 자위?
0 0
best 똑똑한 도깨비고비 20.06.26. 12:11
그런 걸 안하니까 복이 오겠지하는 니 마음부터 글러먹었다
5 0
글쓴이 글쓴이 20.06.26. 12:18
똑똑한 도깨비고비
그게 글러먹었다고 합리화하는 니 마음도 글러먹엇내ㅋㅋㅋㅋ졸잼ㅋㅋ
0 0
저렴한 민백미꽃 20.06.26. 12:38
글쓴이
정신승리까지 완벽!
0 0
멍한 느릅나무 20.06.26. 15:37
글쓴이
ㄹㅇ 정신승리 오지네 ㅋㅋㅋㅋㅋㅋ 이건뭐 서울대가고 싶었지만 실력이 없어서 부산대 갔는데, 서울대 부정입학한 기사보고 음 난 저런 저급한 대학 안가길 잘했어!! 부산대 온건 신의 뜻이 있나봐!!! 이러는거같음 ㅋㅋㅋㅋㅋ
자손번식의 욕구는 인간에겐 당연한거고 자연스러운 건데, 포식자가 아니고 최하위 계층이라 도태되는걸 노력으로 극복할 생각을 안하고 합리화에 빠져 현실에 순응해버리네 ㅋㅋㅋ 고맙다 너같은 애가 있어야 내가 밟고 올라간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6. 18:23
멍한 느릅나무
그래도 현실에선 니가 밟힐거야 아마ㅋㅋㅋ
0 0
멍한 느릅나무 20.06.26. 18:31
글쓴이
아 넹넹 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6. 18:46
멍한 느릅나무
깝치지마ㅋㅋㅋ 현실에선 이렇게 부디
0 0
멍한 느릅나무 20.06.26. 18:52
글쓴이
아 넹 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6. 21:08
멍한 느릅나무
계속 짖어보지 왜
0 0
멍한 느릅나무 20.06.26. 23:16
글쓴이
뭘 이미 뼈맞고 빌빌거리는데뭐 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7. 02:07
멍한 느릅나무
ㅋㅋㅋㅋ 니 수준에서 열심히 살아
고만고만하게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7. 02:10
멍한 느릅나무
존못은 존못끼리 찐따는 찐따끼리
0 0
멍한 느릅나무 20.06.27. 11:54
글쓴이
내댓글에 반응하는거 보니까 ㄹㅇ 찐이네 ㅋㅋㅋㅋ 왜 아다인지 알겠다ㅠㅠ 이쯤되니까 안타깝노 힘내라! 더 안건들게 안녕~
0 0
살벌한 물푸레나무 20.06.26. 13:44
그거 다 한다고 복이 안오지도 않음;;
0 0
근육질 야콘 20.06.26. 16:30
술 담배는 몸에 안좋은데 ㅅㅅ는 몸에 좋은데여 !?
그거 참는게 더 몸이든 정신건강에든 안좋습니다
친한 형이 비뇨기과 의사인데 맨날 그럽니다 ㅋㅋ 많이 많이 하라고
0 0
바쁜 가막살나무 20.06.26. 18:57
남자는 혼전순결 가치가 없음
0 0
짜릿한 참개별꽃 20.06.26. 21:29
님이 써놨네.. 자의 반 타의 반으로 지키고 있다고
솔직히 그 자의 반 이라는것도 사랑하는 사람이랑 할 수 있는데 참는게 아니라
성매매 안하고 참는다는 소리 아님?
많은 인간관계를 하고 모임에 참여 하면서도 신념이 있어서 술 안마시고,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도 신념이 있어서 성관계 안해야지 의미있지
위에 댓글에 반응하는거 보아하니 인간관계 십창나서 불러주는 모임도 술자리도 없는거고,
사랑하는 사람이 없어서 성관계할 기회도 없어서 '강제로' 지키고 있는것 같은데
그런건 자의반 타의반이 아니라 타의 99%입니다.
1%는 성매매를 안하겠다는 생각이구여
그거는 칭찬해드립니다.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