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혼전순결
- 2020.06.25. 22:34
- 1238
종교인도 아닌데 자의반 타의반으로 혼전순결 , 술 , 담배
입에도 안대고 살앗는데 잘한 짓일까... 복이 오겠지 분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트루 폐쇄적으로 살았어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래 평생을 함께할 남편, 아내, 미래의 자식 앞에서 부끄럽지 않고 당당할 수 있는 것.
또한 자신의 소중한 몸을 구별되게 존귀하게 지키는것.
님이 잘하고 있는것임
지금처럼 혼전순결 원칙이 완전히 붕괴된 지금, 혼전색스주의가 판을 치고, "라면먹고 갈래?" 따위 슬로건으로 결혼 전 아무와 몸을 섞는 것이 당연시되고, 상대를 가리지않는 무분별한 색스를 부추기는 지금이 사실은 실로 비정상적인 것
동양과 서양을 막론하고
인류사 수천년동안 항상 '정결'과 '비둘기 같은 순결함' '정조'의 원칙은 가장 고귀한 것으로, 타락과 방종 무절제는 가장 저급한 것으로 여겨져 왔음
앞으로도 그럴 것이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전순결 술 담배랑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오늘도 하러 가야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는게 고통스럽다면 악이죠 즐기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닌거 다 아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이야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 생각이랑 다르면 합리화임?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손번식의 욕구는 인간에겐 당연한거고 자연스러운 건데, 포식자가 아니고 최하위 계층이라 도태되는걸 노력으로 극복할 생각을 안하고 합리화에 빠져 현실에 순응해버리네 ㅋㅋㅋ 고맙다 너같은 애가 있어야 내가 밟고 올라간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만고만하게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참는게 더 몸이든 정신건강에든 안좋습니다
친한 형이 비뇨기과 의사인데 맨날 그럽니다 ㅋㅋ 많이 많이 하라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그 자의 반 이라는것도 사랑하는 사람이랑 할 수 있는데 참는게 아니라
성매매 안하고 참는다는 소리 아님?
많은 인간관계를 하고 모임에 참여 하면서도 신념이 있어서 술 안마시고,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도 신념이 있어서 성관계 안해야지 의미있지
위에 댓글에 반응하는거 보아하니 인간관계 십창나서 불러주는 모임도 술자리도 없는거고,
사랑하는 사람이 없어서 성관계할 기회도 없어서 '강제로' 지키고 있는것 같은데
그런건 자의반 타의반이 아니라 타의 99%입니다.
1%는 성매매를 안하겠다는 생각이구여
그거는 칭찬해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신 니가 사고치고 감옥가고 인생조질 일만 없는거지
그리고 술담배 안하는게 착한것도 아니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