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더 배웠다고 돈 더 버는게 불공평한 일'
- 2020.06.26. 11:53
- 1345
현 인국공 사태를 보면서 2020년의 대한민국 국회의원이 실제로 한 말 입니다^^
지금 공부하시는 여러분은 사회를 불공정하게 만들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때는 주도적이지 않았으니, 고등학생때부터 취업이나 미래 걱정하질 않아서 너무 안이했나 생각들기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타깝겠다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고등학교 졸업할 시점엔 학점은행제가 뭔지도 몰랐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의견 리스펙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이건 맞는 말 아닌가요? 그러면 부산대+직무능력 안 좋은 사람이 붙어야 한다는 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랬음 네 말대로면 주변이 죄다 멍청한 사람들 뿐이었네 안타깝다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