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이신 분들 합격 후 발령까지 얼마나 걸리셨나요?
글쓴이
- 2020.06.26. 14:30
- 107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지방직될 거 같은데 성적순으로 간다던데
몇 월쯤 발령 받으셨는지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싸늘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하드려요 ~
0
0
교활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하드려요 제 친구는 엄청밀려서 1년반인가 ? 그동안 알바도 했어요 제가 알바소개해줌.... 부산 지방직 일행.
-냉희-
-냉희-
1
0
다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개월~1년반 부산지방직 일행은 이정도인거같아요
0
0
바보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상에..엄청 나네요.. 등수는 그래도 앞쪽일거 같은데ㅠ....공부하긴 좋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발령 계속 미뤄지던데... 지방직은 어떤지 잘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