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복장
글쓴이
- 2020.06.26. 22:31
- 441
회사 인턴할때 보통 정장입나요?? 비즈니스 캐쥬얼정도면 어느 정도를 말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첫날은 정장입고 분위기 파악 후 판단
0
0
진실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백정화
ㅇㄱㄹㅇ
0
0
특별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즈니스 캐주얼은 회사마다 달라서 어떤회사는 세미정장 스타일이고 어떤 회사는 그냥 셔츠에 면바지 운동화까지 되는데도 있고... 보통은 셔츠에 면바지에 로퍼나 스니커즈 정도일까?.
0
0
머리좋은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속속이풀
셔츠라하면 그냥 정장 와이셔츠 말씀하시는거 맞죠?? 아니면 그냥 풀정장식으로 입어도 상관없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요 정장 말고 굳이 따지자면 단색으로 된 면 셔츠정도 되겠네요.
0
0
머리좋은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날은 정장입고 선배들 옷보고 다음날 정하세요 그냥 각잡힌 신입처럼 정장 입으셔요^^ 신입들은 정장도 어색하던데 ㅎㅎ그게좀 귀엽기도하고요.... -냉희-
0
0
즐거운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