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업은행 필기 치신분들 궁금한게 있습니다..!
글쓴이
- 2020.06.26. 23:49
- 56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에 회계관련 문제가 조금 나왔는데.. 회계관련해서는 잘 몰라가지구 혹시 이번 기업은행 필기시험에서 나온 회계문제를 풀려면 회계를 어느정도까지 공부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
2
0
촉촉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산초나무
에이 이건 좀 아니다 ㅎ;
0
0
의연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쳐봣는데 말들어보니 공무원회계정도하면 될거같다던데요
0
0
애매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이번에 필기 넉넉하게 합격했는데요, 회계 공부 안하고 ncs랑 경제를 확실하게 잡았던것같아요.
0
0
청렴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거제수나무
아 그렇구나 감사합니다 혹시 ncs와 경제 공부는 어떻게 하셨는지랑 이번 실기시험 같다오시고 후기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Ncs는 해커스 실전? 책 2주정도 계속 풀었고 경제공부는 제 전공이라 계속 했었습니다. 실기시험후기도 시간이 되면 올려볼게요.
0
0
청렴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거제수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