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인대 수술
- 2020.06.27. 00:35
- 342
동생이 십자인대 파열이 되서 이번에 수술을 받게 되었는데요.
자가건 타가건 중 고민하다가 자가건을 선택했어요.
근데 수술 중에 자가건 수술을 위해 힘줄인가 뭐를 (정확히 모르겠어요) 두개를 절제해야하는데 한개가 좀 잘못하는바람에 상처가 나서 그대로 두고 타가건으로 수술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의사말로는 수술도 잘됬고 타가건도 괜찮다 머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의료쪽으로 잘 모르니..너무 걱정되네요..ㅠ..
자가건 타가건 수술해보신분 계신가요?
그리고..저렇게 타가건 변경이라 말안하고.. 수술진행하는게 맞는건지요ㅠ..
자가건 채취중 상처가 났다는데 머 문제생기는거 아닐까요
너무 열받네요 진짜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의사쌤 상담시 부터 은근 타가건하라는 식으로 권유하던데요.. 솔직히 돈벌이 수단으로 본게 아닌가 생각드네요.의사입장 수술간단하고, 비싸니까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ㅠ 타가건으로 이미 심어놓은이상 어쩔수없는데, 고소라도 해야할까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수술하신 후, 운동하시는데 큰 지장없으신가요?..
재활치료 열심히 하면 괜찮다고하는데,, 동생이 경찰이나 소방쪽으로 생각하고 있었거든요..ㅠ.. 많이 힘들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사의 수술중 실수(?)와는 별개의 문제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가건이 잘맞으신분은 말할것도 없이 회복이 좋습니다. 저는 염증이 발생해서 타가건 다시 긁어냈구요. 자가건은 무릎 뚜껑 밑에있는 인대를 잘라서 쓰는건데 자기것이니까 보통 몸에 잘 맞습니다. 그치만 원래의 70퍼정도...?의 효율밖에 내지 못합니다. 갑자기 수술 방식을 아예 바꾼건 좀 이상하네요. 잘 알아보셔야 할꺼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