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원은 언제쯤 퇴직 하시나요?
글쓴이
- 2020.06.27. 12:59
- 98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주변에 부모님들이나 친구부모님들 보면
거의 정년까지 채우시던데...
30대후반 40대초반에 잘릴 위험은 없는 건가요...???
인터넷 뱅킹으로 요새 다 해결되는 거 같아서 준비하려니 걱정도..
권한이 없습니다.
걍 이제 안 뽑는거지 급변사태아닌이상 도중에 나가라곤 안함
0
0
힘좋은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행은 최소 50줄까진 감. 은행보단 대기업이 더 잘릴위험이 큼. 은행은 제조업처럼 위기 그런거 없고 항상 돈 잘범
0
0
바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닥나무
진짜요?? 선배들 나오시던데
0
0
사랑스러운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통보리사초
엥 저 현직인데 나가는 사람 못 봤는데.. 명퇴 결정한 4 50대거나 더 좋은 곳으로 이직 성공하는 거면 몰라도
0
1
코피나는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버지 60년대 초중반 생이신데 아직 다니심....
0
0
화사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지간히 폐급이 아닌 이상 짤릴 일은 없음
짤리는 사람 1명 봤는데 사회생활 불가능한 수준
짤리는 사람 1명 봤는데 사회생활 불가능한 수준
0
0
답답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봉선화
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 ㄱ폐급ㅋㅋ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
0
0
까다로운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 부모님 69년생이심데 아직 다니시고 아직 5년정도 더 남으셨대용 근데 은행따라 다른게 다른 은행 다니시는 아빠 친구는 짤린지 벌써 몇년됐다고 함
0
0
방구쟁이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리기다소나무
저축은행인가보죠 그분
0
0
까다로운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