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끝나고 제가
글쓴이
- 2020.06.27. 17:47
- 294
경기도쪽으로 일을 나갈 생각인데, 자취방은 방학동안 빼는게 나을라나요? 아니면 부모님한테 말을 안하는게 나을라나요? 어떻게 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기도쪽으로 일을 나갈 생각인데, 자취방은 방학동안 빼는게 나을라나요? 아니면 부모님한테 말을 안하는게 나을라나요? 어떻게 할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