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좋아하시는 분들....

글쓴이
  • 2020.06.27. 18:44
  • 38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https://m.youtube.com/watch?v=4zmkwsxPLwA

 

 

https://m.youtube.com/watch?v=3YLFakwWwt8

 

 

https://m.youtube.com/watch?v=lDJ79oMGbAI

 

 

https://m.youtube.com/watch?v=ZAn3JdtSrnY

 

 

 

https://m.youtube.com/watch?v=tbTmNXbH_Rs

 

https://m.youtube.com/watch?v=ygGw_zo_W8A

 

 

 

https://m.youtube.com/watch?v=G6Kspj3OO0s&list=PLokZVyVj5Ncr5jy0emi-v-MCRDK-2KSRw&index=99&t=0s

 

 

 

 

 

 

 

 

 

 

 

 

 

음악 좋아하는 님들 여러분

추천좀 해주세요

저는 초딩때부터 락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여태까지 외국밴드음악만 줄창 듣고있어요 

앨범사모으고 해외리뷰들 보고 세부장르별로 덕질했던것같아요 라이브는 많이 못봄ㅜ

 

그런데 그러다보니까 락 하나만 듣기에도 들을게 너무 방대해서 다른 음악 덕질을 못하겠더라고요

국내밴드나 일렉, 흑인음악, 샹송 같은 쪽도 해외 락들었던 정도로 파보고싶은데 뭐부터 입문할지 모르겠어요 요즘 유행하는 시티팝이나 칠웨이브같은것도 관심있는데 누구 한명 집어듣기가 어렵네여 (힙합이랑 클래식은 아직 잘 못듣겠어요ㅠ)

좋아하시는 것 있으시면 말씀이나 추천 좀 부탁드려요 아니면 전문사이트같은 곳 알려주셔도 되유

 

참고로 저는 얼터너티브 팝펑크 브릿팝 90인디락 포스트펑크 슈게이징 드림팝 헤비메탈 하드코어 스웨덴락 일본락 등등 좋아해여 아시는 분 계실거라 믿고 이야기 질러봐여...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9
똥마려운 말똥비름 20.06.27. 18:53
쏜애플 검정치마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7. 18:59
똥마려운 말똥비름
국내락 잘 모르는데 검정치마 1집 엄청 좋았던것같아요 근데 스타일 바뀌고나서는 몇집부터 들어야될지 모르겠네요
0 0
운좋은 당단풍 20.06.27. 19:02
장고 라인하르트
0 0
처참한 천수국 20.06.27. 19:27
스포티파이 쓰세여 노래 추천 잘됨.
90년대 인디음악 위주로 좋아하시네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7. 21:43
처참한 천수국
넹 안 그래도 그거 써야되나 싶었는데 알아봐야겠네요ㅜ감사함다
저런 인디락 짱 좋아해요 알아봐주시니 신기하네요ㅎㅎ
0 0
처참한 천수국 20.06.28. 00:00
글쓴이
저도 중고딩때 부터 kent (90년대 스웨덴 밴드) 좋아했고 요새는 parcels나 polo et pan 좋아하네여 ㅋㅋ
프랑스 싫어하는데 어느순간 부터 연애나 음악 음식은 줄곳 프렌치네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6.28. 10:25
처참한 천수국
우와 저도 전에 북유럽락밴드들 찾아들을때 켄트 자주 들었었어요 고딩때 isola 랑 vapen&ammunition 앨범 특히 돌려듣고 했었는데 짱 반갑네요ㅎ 본문에 쓴것처럼 안그래도 요즘 프렌치팝 급 궁금해져서 알아보고 있었는데 말씀해주신 그룹들 감사히 찾아볼게요 parcels 한곡들어봤는데 되게 독특하고 좋네요ㅎㅎ
0 0
처참한 천수국 20.06.28. 14:42
글쓴이
Parcels는 호주밴드인데 프랑스에서 더 인기가 많아요 ㅋㅋ kent는 특이하게 2000년대 초반에 국내에 소개돼서 국내팬층도 많죠.
제가 북유럽에 살았어서 북유럽 음악을 알긴 하는데.. 스웨덴이 강세긴 하죠. 최근엔 다 힙합이긴 하지만
0 0
가벼운 자란 20.06.29. 18:11
난 왜이렇게 딥퍼플이 딱 떠오르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