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때 돈모으는 방법좀요
글쓴이
- 2020.06.27. 23:17
- 469
거제시 조선소에 가서 2달간 빡세게 일하기vs인력소를 매6일마다 출근하기 어느게 덜 힘들고 할만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주식
0
0
친근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이랑 가까운데서 일하는 게 최곱니다.
0
0
난감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각 비교대상 모두 세부업무 난이도가 케바케 아님?
0
0
흔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외 하세요
0
0
생생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력은 너무 공사현장이나 잘 끌려갈거 같아서 조선소 ㅊㅊ
0
0
처절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그니엘호텔알바 월285 7월뽑습니다 연장 추가수당 지급
특급호텔기숙사 3식제공
00wjdwjd00 카카오톡
-냉희-
특급호텔기숙사 3식제공
00wjdwjd00 카카오톡
-냉희-
0
0
참혹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