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광펜, 3색볼펜 딸깍충들 진짜 생각없는건가
글쓴이
- 2020.06.28. 23:37
- 63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한번씩 사용할때 딸깍은 모르겠는데
몇초에 한번씩 줄긋는 사람들은 왜 굳이 힘써가며 딸깍딸깍거리지
자주쓰는거면 뚜껑 다안닫고 닫기직전까지만 닫아두고 쓰면 잉크도 안마르면서 서로서로가 편한데
진짜 생각 좀 하고 서로 배려 좀 합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딸깍
9
1
더러운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공감ㅋ
2
0
건방진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시충들임 그런 사람들
0
1
부지런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에서 삼색펜으로 그러는 사람 봤는데 몇 초에 한번씩 딸깍거려서 쳐다봤더니 도리어 저를 이상하게 쳐다봐서 어이없던데
0
0
배고픈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