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왜 인기가 많나요 ?
- 2020.06.28. 23:48
- 183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물론 사람에 따라 가치관 차이는
있겠ㄷ지만...
왠만한 대기업 연봉 절반이고
특히 금융권쪽은 다 정년 보장이고..
주52도입으로 칼퇴 및 퇴직금도 두둑한데
뭘 그렇게 부교공 하는지
현직자 입장에서 학생들의 생각이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점은 지하근무와 교대근무로 건강 나빠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일은 똑같이 편한데 부교공이 더 많이 받으니 공무원 할 애들이 부교공으로 모이는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이 중요한게아니라 부산 알박기가 아주아주 중요한 요소중하나라는거죠
월성 삼척 고리등등 가봐야 진짜 심하면 배민에 한두개뜨는장도의ㅜ삶의질로 어느여자를 만나고 무슨 문화생화를 하겠음 ㅠㅠ 돈 좀 적게받고 바다와 광역시중에서 제일 문화의 질이 높은 부산이 워라벨로 와따지 와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