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쪽 거의 정년까지 다니나요???!!!
글쓴이
- 2020.06.29. 00:30
- 66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금융권쪽은 진짜 거의 정년보당돼나요???
돈도 많이 주는걸로 아는데...
꿈의 직장이네..
대기업 보다 상대적으로 진입장벽도 낮은걸로 아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케바케
0
0
예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즐거운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으름
뭐가 맞는거예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정년맞아요 사기업계의철밥통
0
0
화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섬백리향
와씨 은행 ㅈㄴ 파야지..
공기업 보다 더 좋은거 아닌가 돈도 훨 많이 줄꺼같은데
공기업 보다 더 좋은거 아닌가 돈도 훨 많이 줄꺼같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요즘 영업 압박 빡세서 힘들걸요
0
0
외로운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영업압박이쎈건 감수하셔야해요 이건어느은행이나..
글고 시제안맞으면 본인돈으로 메꿉니다
사기업의특징을 어느정도는갖고있어요 넘단순하게생각은 금물...
글고 시제안맞으면 본인돈으로 메꿉니다
사기업의특징을 어느정도는갖고있어요 넘단순하게생각은 금물...
0
0
화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섬백리향
귓동냥으로 듣기엔 지인영업해야한다고 듣긴 했는데..
그래도 실적 못 채웠다고 짤리고 면박주고 그런 케이스는 아니지 않나요
그래도 실적 못 채웠다고 짤리고 면박주고 그런 케이스는 아니지 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확실하게는잘모르겠지만 학교에 선배와의 만남같은데만
참석해봐도 공기업계신 직원들보다 은행쪽에일하시는분들이 힘들다는 말을 하긴했었습니다.
참석해봐도 공기업계신 직원들보다 은행쪽에일하시는분들이 힘들다는 말을 하긴했었습니다.
0
0
화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버하면 정년까진감. 은행은 위기가 안와서 구조조정 같은거 없음ㅋㅋ
0
0
엄격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미나리아재비
은행원이셔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린 타행처럼 희망퇴직한다고 돈 더주는거 없어서 정년까지 꽉채워서 다님
0
0
촉촉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노박덩굴
지인영업이란걸 실제로 하고 많이 힘든가요? 남들 다하는거니 할만한거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