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라 어케 생각하세요?
- 2020.06.29. 14:42
- 212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전 군필 남자구여
사겼던 여친들은 노브라가 얼마나 편한지 귀가 닳도록 얘기는 했지만 실제로는 안하고..
제 주위 여사친 대부분은 노브라 하고 싶어도 시선이 안좋아서 못한다..고 하고
학원 강사하면서 '그' 사상 좋아하는 여사친 하나는 노브라로 학원 갔다가 짤릴 뻔 했다네요.
제가 여자였다면 하고 싶어도 못했을 거 같은데..
개인의 자유는 맞긴 한데.. 참.. 性적 시선 말고도 흔치 않아서 더 눈이 가게 되는 것도 맞기도 하고
애~매~ 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거아니면 둘다 ㄱㅊ을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스트잇 붙이는 건 여자네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래머들은 안하면 축 쳐진것이 애호박 모양으로 변함. 중력의 힘을 맛보기 싫으면 무조건 해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까진 사회 시선이 여성의 가슴을 민감한 부분으로 인식하니까 그 사회에 살고있으면서 그런 자유를 누릴려면 지적당하는것도 감안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함
백퍼 여자들끼리 저러는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상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