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6.29. 16:48
  • 1328

20200629_165105.png : .

위의 사진은 부경대 도서관공고입니다(모바일이라서 삭제가 안돼요ㅠ 피씨에서 수정하겠습니다)

 

 

다행히도 휴관 안하나봐요~ 모든 댓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방학동안  월~금 09:00 ~18:00 운영합니다.

 

 

이 글을 쓴 이유는 휴관했을시 국민신문고에 학생들의 의견은 이렇다고 건의 하려고 적은 글입니다.~

잘못된 사실을 유포하려는 글이 아니었습니다~

방학동안 모두 열공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코피나는 진달래 20.06.29. 17:15
아재 꿀빨려고ㅡㅡ
그대로 9~18 하지 않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3. 08:14
코피나는 진달래
방학 때 도서관은 주중 9~18연다고 합니다.~열공하세요 :)
0 0
우아한 털쥐손이 20.06.29. 17:17
휴관?????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3. 08:14
우아한 털쥐손이
방학 때 도서관은 주중 9~18연다고 합니다.~열공하세요 :)
0 0
best 고상한 단풍마 20.06.29. 19:39
방학때 저녁 6시까지 한다던데요... 신문고에 올리면 안되나요? 다른 학교 11시까지 한다던데 우리학교 좀 심한 거 아닌가
5 0
정겨운 꽃마리 20.06.29. 20:09
고상한 단풍마
정말인가요?? 저녁 6시?? 도대체 왜?.....
0 0
고상한 단풍마 20.06.29. 20:34
정겨운 꽃마리
다른 동기가 그런 얘기하더라구여.. 학과에서 그렇다고 하던데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돈 다 주고 학교 다니는데 도서관도 제대로 이용 못하고 좀 그렇네요
다른 학교도 짧게 하면 모르는데 다른 학교는 11시까지 쓸 수 잇다는데 좀 짜증나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3. 08:14
정겨운 꽃마리
방학 때 도서관은 주중 9~18연다고 합니다.~열공하세요 :)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3. 08:17
고상한 단풍마
방학 때 도서관은 주중 9~18연다고 합니다.~열공하세요 :)
0 0
고상한 단풍마 20.06.29. 20:38
그나저나 와 어이없 ㅋㅋㅋㅋ 그 경비 아저씨 누군지 궁금하네여
돈은 벌고 싶고 일은 하기 싫고 ㅋㅋㅋ 걍 잘렸으면 ㅋㅋㅋㅋㅋ
0 0
미운 부추 20.06.29. 21:05
와 저녁6시요?
너무한데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3. 08:19
미운 부추
방학 때 도서관은 주중 9~18연다고 합니다.~열공하세요 :)
0 0
best 정겨운 오갈피나무 20.06.29. 23:40
시험은 대면으로 하면서 도서관은 왜 빡세게 한대요?ㅠㅠ 진짜..
6 0
글쓴이 글쓴이 20.07.03. 08:19
정겨운 오갈피나무
방학 때 도서관은 주중 9~18연다고 합니다.~열공하세요 :)
0 0
흔한 골풀 20.06.30. 01:30
대면으로 시험 꾸역꾸역칠꺼면 교내시설도 똑같이 꾸역꾸역 열어서 철저히 관리해서 안전히 쓸수있게 해야지 앞뒤가 안맞네요 부산대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3. 08:19
흔한 골풀
방학 때 도서관은 주중 9~18연다고 합니다.~열공하세요 :)
0 0
보통의 수리취 20.06.30. 23:22
아니 그건 그렇고, 주말에 문은 왜 닫음? 개빡치네.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3. 08:21
보통의 수리취
방학 때 도서관은 주중 9~18연다고 합니다.~열공하세요 :)
0 0
코피나는 지리오리방풀 20.07.01. 08:11
가만보니까 여긴 뭐만하면 부경대는 어쩌고저쩌고네ㅋㅋ
0 2
미운 부추 20.07.02. 21:04
코피나는 지리오리방풀
스카이도 그렇습니다만.. 가까이 있는 학교랑 비교하는게 무슨 문제가 되는지 모르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3. 08:20
코피나는 지리오리방풀
힝..
0 0
즐거운 남산제비꽃 20.07.01. 11:19
코로나때문에 모든 관리가 어렵긴하네요 코로나감염 특성상 휴관하는게 맞는거 같긴해도 그렇다고 다들 집에서만 공부하는 것도 아니고 그러면 카페나 독서실 갈바에 도서관이 나으니까 여는게 맞긴 한데 표면적공식적으로는 여는게 좋은 것 같진 않아보이고...
0 2
글쓴이 글쓴이 20.07.03. 08:21
즐거운 남산제비꽃
방학 때 도서관은 주중 9~18연다고 합니다.~열공하세요 :)
0 0
한심한 방동사니 20.07.02. 23:44
총학에서 이부분 어떻게 해결 안 되나요????
주말도 안 열고, 평일에도 6시까지만 하고......
부경대 부럽네요ㅜㅜ
1 0
글쓴이 글쓴이 20.07.03. 08:20
한심한 방동사니
방학 때 도서관은 주중 9~18연다고 합니다.~열공하세요 :)
0 0
억쎈 개구리밥 20.07.03. 01:22
어디 건의하면 되나요? ㅠㅠ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3. 08:20
억쎈 개구리밥
방학 때 도서관은 주중 9~18연다고 합니다.~열공하세요 :)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