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상대평가 교수 마음대로 하는 건 확정이에요?
글쓴이
- 2020.06.29. 20:03
- 452
교바교로 준상대평가 하는 건 확정이에요?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사실 코로나 이전에 원래도 절대평가 수업에서 교수님들이 무조건 A, A쁠 비율만큼 챙겨주진 않으셨어요. 자기만의 기준이 있는 사람은 성적 더 높이 줄 수 있어도 낮게 주시고 그랬음.
0
0
느린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마름
동문서답하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원래부터 무조건 비율 따라 학점 줘야하는 강제 준상평 같은 건 있지도 않았다는 말
0
0
느린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마름
그건 그거고 권고사항 같은 거 교수들한테 전달 됐냐고 물어본 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준상평 한다고 하면 준상평이 그거지 그 이상으로 뭔갈 해줄 리가 없지 않겠느냐며 좀 스스로 생각을 해보라는 댓글
0
0
느린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준상평 한단 소리 밖에 없었으면 당연히 그 준상평의 의미가 그거라는 의미인데 도대체 뭘 어디까지 떠먹여 드려야 하는지
0
0
느린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마름
한다는 소리가 있었는지 없었는지 물어봤는데요
주문한 메뉴는 안 나오고 다른 거 꾸역꾸역 입에 집어 넣으시는 중이에요
주문한 메뉴는 안 나오고 다른 거 꾸역꾸역 입에 집어 넣으시는 중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