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준비 중인 사람 다 들어와보셈

글쓴이
  • 2020.06.30. 20:02
  • 1605

해커스 봉모 1,2회

 

엔씨에스 , 상식 각각 몇점인지 적어보자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5
섹시한 들깨 20.06.30. 20:07
최고점 85찍어봄
0 0
고고한 피라칸타 20.06.30. 20:14
1회 42 / 전공은 기계직이라 패스
2회 아직
0 0
어두운 변산바람꽃 20.06.30. 20:23
ncs 42, 45
너는 몇점이냐
0 0
글쓴이 글쓴이 20.06.30. 21:38
어두운 변산바람꽃
47 40ㅋㅋㅋㅋ다 합격이고ㅋㅋ
0 0
처절한 사마귀풀 20.06.30. 20:56
43/44
0 0
미운 괭이밥 20.06.30. 21:01
1회만 풀고 48,38인데 성적예측 돌리니 8등나옴90명중에 개 ㄴ답
0 0
촉박한 산수국 20.06.30. 21:01
47 43
0 0
아픈 불두화 20.06.30. 21:01
부질없다ㅋㅋ
2 0
글쓴이 글쓴이 20.06.30. 21:38
죄다 합격이고
0 0
절묘한 겹황매화 20.06.30. 21:39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얼마나 나옴
0 0
글쓴이 글쓴이 20.06.30. 21:41
절묘한 겹황매화
47 40 ㅋㅋㅋ공부시작한지 3주 됐는데 잘 나와서 좋아했더니 싹다 잘쳤네 싑ㅋㅋ
0 0
절묘한 겹황매화 20.06.30. 21:45
글쓴이
오 잘나오네 ㅋㅋㅋ 좀만 더 일찍 시작하지 그랫냐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6.30. 21:47
절묘한 겹황매화
나도 종나 후회중...첫취준이라 그냥 해보자는 마인드였는데 좀 하다보니 할만해서 후회된다ㅋㅋㅋ운빨도 중요한 시험 같아서 이번이 기회인거 같은데ㅋㅋ한달만 더 빨리할걸
0 0
절묘한 겹황매화 20.06.30. 21:57
글쓴이
머리빨같지 않어? ㅋㅋㅋ 수능잘친애들이 고대로 잘치는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6.30. 22:13
절묘한 겹황매화
근데 운이 ㄹㅇ 중요한거같다
특히 나는 엑셀 거의 아예 몰라서 기가 막히게 그거 아는거 나오거나 일반상식도 진짜 아는거 걸려야하는거 같고...

다른 영역은 커버치겠는데 상식이랑 엑셀은 뭐가 나올지 모르겠다ㄷㄷ
0 0
절묘한 겹황매화 20.06.30. 22:32
글쓴이
아깝노 얻어걸려서 부교공 같이 드가자!!!
0 0
절묘한 겹황매화 20.06.30. 21:39
45/44
다들 잘나오네;; 역시 부산대애들 다르구먼
스터디하는애들은 못하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20.06.30. 21:39
절묘한 겹황매화
스터디하는 애들 어디어디임 대학
0 0
절묘한 겹황매화 20.06.30. 21:45
글쓴이
건국대 동아대 부경대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6.30. 21:48
절묘한 겹황매화
건대는 잘하나?
0 0
절묘한 겹황매화 20.06.30. 21:56
글쓴이
나보다 못함 ㅋㅋㅋㅋㅋㅋ
0 0
냉정한 메꽃 20.06.30. 22:08
NCS 42 46 나옴
0 0
유별난 산딸기 20.06.30. 22:24
부산대가 부교공 뚫자
0 0
야릇한 반송 20.06.30. 22:33
상식 도대체 어케하노
0 0
섹시한 들깨 20.06.30. 22:50
컷 얼마임?
0 0
화려한 부처꽃 20.06.30. 23:08
섹시한 들깨
77정두
0 0
불쌍한 석곡 20.06.30. 23:50
18년 운영직 기준 78, 79.? 정도니까 이번같은경우엔 80 넘겨야 안정권이지 않을까?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1. 00:19
불쌍한 석곡
컷 더 내려갈거같은데
0 0
불쌍한 석곡 20.07.15. 11:23
글쓴이
진짜 내려갔네 ㅋㅋㅋ 붙었음?
0 0
글쓴이 글쓴이 20.07.15. 11:54
불쌍한 석곡
붙음?ㅋㄱㄲ저 0,7점 차이로 떨어짐ㅋㅋ
0 0
불쌍한 석곡 20.07.15. 11:55
글쓴이
아 님이 그 0.7점 글쓴이구나
난 시험 갈아서 떨어질줄알았는데 붙음...
0 0
글쓴이 글쓴이 20.07.15. 11:58
불쌍한 석곡
난 갈아서 떨어질건 알고있었는데 아깝게 떨어지니깐 하ㅋㅋㅋ
오 추카! 드가서 부산대가 점령하는 부교공 만드셍ㅋㅋ
근데 합격자도 점수뜸?
0 0
불쌍한 석곡 20.07.15. 12:02
글쓴이
합격자 점슈는 안뜨더라 너도 빨리 취업 잘 하길 바란다!!
0 0
불쌍한 석곡 20.06.30. 23:51
근데 해커스 좀 쉽게나온거같던데...ㅠ 아닌가 제발 ㅠ 아는것들로 나오면 좋겠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1. 00:20
불쌍한 석곡
좀 더 쉽긴하더라 너 봉모 뭐뭐 풀어봤음
0 0
미운 괭이밥 20.07.01. 00:39
글쓴이
에듀윌은 몇점 나옴? 추가발행판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1. 01:07
미운 괭이밥
아직 안 품 목욜에 풀려고
0 0
미운 괭이밥 20.07.01. 01:14
글쓴이
해커스 2회는 ㅁㅈ?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1. 15:23
미운 괭이밥
2회 46 42
0 0
어두운 변산바람꽃 20.07.01. 02:38
불쌍한 석곡
해커스가 ㄹㅇ 쉽게 나옴
0 0
민망한 시계꽃 20.07.01. 01:39
ㅋㅋㅋㅋㅋ 여기 합격생들 다 있네
0 0
안일한 주름잎 20.07.01. 07:02
예라이씨...
0 0
무례한 바위채송화 20.07.01. 12:38
합격 인증샷 부탁드려요 ㅎㅎ
0 0
똥마려운 조록싸리 20.07.05. 19:55
잘 치셧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5. 19:57
똥마려운 조록싸리
상식 개조졌어요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