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
글쓴이
- 2020.07.01. 08:36
- 501
부대에서 5시반 출발해서 김해공항 7시반 비행기 탈 수 있을까요?? 수속이런거 하려면 빠듯하겟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병걸린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박태기나무
김포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쌉가능
0
0
애매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해요~ 본가가 서울이라 ㅂ행기타고 왔다갓다하는데 저시간에 출발하시면 시간 남으실꺼에용
0
0
짜릿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래 체크인 미리하셨으면 10~20분 전에 가셔도 널널합니당
그런데 체크인 안하셧으면 제주도 가시는 분들이 지금 많아서 조금 빠듯하실 수도 있어요
그러니 30분 전에 도착하실 수 있으시게 스케줄을 잡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