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글쓴이
- 2020.07.01. 10:04
- 357
.
권한이 없습니다.
단타는 이게 안되겠다 싶음 다시 복구할 생각하지 말고 수업비 줬다 생각하고 그 쯤에서 그만두시는 게 제일 좋습니다.
0
0
해괴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붉나무
네 원금생각하다보니 마음만 더 급해지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량주 사서 묵히는거 추천
0
0
아픈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큰개불알풀
한동안은 우량주 모으면서 시장공부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려도 되는 돈만큼 주식 매수 하시면, 현재 문제가 되는 기다림은 해결가능하다 생각됩니다.
제 견해로 지금 시기는 왠만해선 장기 투자 시 수익이 가능하다 판단되나, 같은 기간에 얼마나 수익낼지는 각기 다르다 생각되어 신중하게 접근하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 견해로 지금 시기는 왠만해선 장기 투자 시 수익이 가능하다 판단되나, 같은 기간에 얼마나 수익낼지는 각기 다르다 생각되어 신중하게 접근하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0
0
질긴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독말풀
어쩌다 300정도 여윳돈이 생겨 잃어도 상관없다는 마인드로 시작했는데 막상 해보니 마음이 달라지더군요.
그간 손절했던 종목들을 다시 돌아보니 대부분 제자리로 돌아오거나 상승했더라구요 이런걸 보며 그 짧은 시간조차 못기다렸던 저를 반성하게 됩니다..
100정도 남았지만 여유가지고 해보려해요
그간 손절했던 종목들을 다시 돌아보니 대부분 제자리로 돌아오거나 상승했더라구요 이런걸 보며 그 짧은 시간조차 못기다렸던 저를 반성하게 됩니다..
100정도 남았지만 여유가지고 해보려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