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2학점 ㅠㅠ
글쓴이
- 2020.07.01. 14:37
- 53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코스모스 졸업인데 딱 6학점 남겨두고 있어서
여름 계절 수강을 2과목 신청했어요. 그런데 당연히 3학점 일선과목인 줄 알고 신청했는데 등록금 낼 때 보니까 1학점 짜리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총 4학점 수강등록 했어요. 수강정정은 이미 끝나있구..
2학점 때문에 졸업 못 하게 생겼는데 ㅠㅠ 혹시 2학점 채울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비교과나 활동 그런걸로도요..
제 부주의라 어쩔 수 없는데 일단 방법이 있으면 뭐든 해보고 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피로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수련
감사합니다 ㅠㅠ 그럼 2학기 안 듣고 겨울계절만 들으면 되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기안듣고 계절못듣습니다 참고하시길
0
0
청렴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맞아요 계절때 들은 학점이 인정되려면 계절학기 전후로 정규학기가 붙어있어야 인정돼요
고로 쓰니분은 무조건 정규학기수업을 하나 더 들어야해요
고로 쓰니분은 무조건 정규학기수업을 하나 더 들어야해요
0
0
피로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수련
아 정말요? 말씀 없었으면 큰일 날뻔 했네요! 감사합니다.. 싸강이라도 들어야겠네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검색하고 들어오시는 분에 한해서 말씀드릴게요. 오늘 학사과랑 연락 해보니까 직전졸업반에 한에서 여러 절차 거치면 수강정정은 할 수 있다네요. 저는 하러갑니당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음학기 싸강이나 이런걸 찾으셔야할듯..
고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