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7.01. 19:41
- 606
.
권한이 없습니다.
아무리 남자가 2등시민이라지만 예비군 이월은 선 넘죠
0
0
근육질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감자란
근데 그럼 궁금한게 상반기에 안받았던 사람들을 하반기에 다 수용 가능할까요?
0
0
애매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망초
올해 예비군 훈련 없을 확률 95프로라고 봅니다
0
0
근육질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망초
3박4일은 2박3일로 2일짜리는 하루로 훈련축소 한다고했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년 가까이 봉사했는데 올해는 좀 봐주라
0
0
귀여운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 없고 연차인정해준다는글본적잇엇는데... 가짜뉴스인가..
0
0
불쌍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차인정 당연한거 아님ㅠㅠ???에이 설마..ㅠㅠ
0
0
어설픈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