씁쓸합니다
글쓴이
- 2020.07.01. 22:28
- 40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얼마전 회사에서 코로나, 경제 위기속에 생존원가 달성를위해
인건비감소라는 타이틀을 내걸었습니다
팀에있는 인턴과 계약직 2분에게 죄송하지만 6월까지만
나와달라고 전달했습니다
내가 책임자도아닌데 결정도 하지않았는데 전달했다는
이유만으로 원망과 슬픔 허탈의 눈빛을보았습니다
늘어난 일에 스트레스받기보다
그분들의 빈자리를보니 괜히 기분이안좋았네요
단어가 조금 웃기지만 취준이신분들은
정규직이 보장된 직장 꼭 가시길바래요
권한이 없습니다.
힘드셨겠네요ㅠ
0
0
재미있는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프네요 이시기
0
0
근엄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그런건 팀장이 직접 전달해서 부하직원 스트레스 안받게 케어해야하는데ㅠㅠ..
0
0
따듯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