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모집할때 성별 나이물어보던데
글쓴이
- 2020.07.02. 17:16
- 136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런곳처음봤어요 이런곳가도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런 곳 있어서 물어보니까 나이대 많거나 성비 맞춰야 한다고 하던데 저는 걸렀습니다
1
0
세련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율무
뭔가쓸데없는걸 크게고려하는것같아서 저도
그냥 거를까싶네요...
그냥 거를까싶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별에 따라 생각하는게 달라서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울수 있기 때문이지 않나여?
0
4
멋쟁이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아이러니하지만 반반해야 사람들이 집중을 잘함 ... 긴장도하고
11
0
발랄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기장
스잘알이시네 ㅋㅋ
0
0
유쾌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기장
서로 시선을 의식해서 좀 더 긴장하는 듯
0
0
애매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기장
아 저도반반해보긴했는데 제일면학분위기좋긴했네요 그러고보니 신기하네 물론저는 별로신경안써서 벌금제일많이내긴했지만..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 스터디는 면접도 있는 마당에 성별나이 말하는게 뭐 대수라고 ;;
0
0
촉박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무
아 말해드리는건안어려운데 머랄까...
저런걸중요하게여기시는거보니까 먼가 공부에집중을잘못하시는스탈의 스터디인가..싶어서요..
저런걸중요하게여기시는거보니까 먼가 공부에집중을잘못하시는스탈의 스터디인가..싶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곳 많아여..
0
0
특이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단한번도 그런거 묻는 사람 본적 없는데요.. 정말 스터디가 목적인 사람들은 그런거 안물어봄.
2
0
운좋은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큰앵초
저만이런느낌가진거아니였네요... 근데다른사람들은또 순기능이있다하니까...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반 섞는게 걍 좋으니까
눈치도 좀 보면서 공부하는게 좋음
눈치도 좀 보면서 공부하는게 좋음
0
0
어설픈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가 목적인데 그런걸 제약 한다는 자체가 다른 꿍꿍이가 있는거죠.. 그런덴 공부하는데는 도움이 안될듯 보이네요..
3
1
태연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름만보고 성별을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그런거 아닐까요 실제로 저는 남자인데 이름덕에 여학생으로 오해 많이 받거든요 ^^;;
0
1
냉철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반이 참여율이 가장 높음
이건 어떤 취업 컨설팅 전문가도 이말했음.
이건 어떤 취업 컨설팅 전문가도 이말했음.
0
0
아픈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