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운영시간이 또 단축되었네요

글쓴이
  • 2020.07.02. 20:08
  • 3072

결과적으로 공무원 출퇴근시간에 맞추어진것 같네요.

기타 일부대학들은 시험과 취업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운영시간은 확장하고있던데, 어찌된게 거꾸로 돌아가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못생긴 노루귀 20.07.02. 20:12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스터디 카페 연장하길 잘했네요...
1 1
무좀걸린 금불초 20.07.02. 20:15
9-6 인가요?
0 0
게으른 잔대 20.07.02. 20:20
ㄹㅇ 부산에서 운영 제일 ㅈ같이함
1 0
힘좋은 졸참나무 20.07.02. 20:38
예상했던것
0 0
게으른 비짜루 20.07.02. 20:39
건의 못하나요?
0 0
참혹한 산부추 20.07.02. 20:54
농땡이
부경대 중앙도서관 개관시간은 07:00~23:00(일반열람실 포함)
https://libweb.pknu.ac.kr/m/board/notice/?pid=5165
4 0
빠른 청미래덩굴 20.07.03. 10:57
참혹한 산부추
경북대는 08:00~23:00 열고 토요일은 방역, 일요일도 열수도 있다네요 ㅋㅋㅋ 개부럽
1 0
머리좋은 관음죽 20.07.03. 15:17
참혹한 산부추
농땡이란말 왜케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ㄱ
0 0
고상한 우산나물 20.07.02. 20:54
부산대 학부생들은 부산뽕 끝났고, 취업 대가리 깨지는데, 부산에서 가장 좋은 대학교 자긍심이 있고 지체 높으신 부산대 선생님들(공무원)이 다 하시네요
저희가 큰 잘못했습니다ㅎㅎ
0 0
best 글쓴이 글쓴이 20.07.02. 20:55
학교앞 스터디카페 만석인걸 학교도 알겁니다
공식적인 건의방법을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15 0
자상한 돌피 20.07.02. 23:41
진짜 건의 못하나여,,,,,,
부경대도 저렇게 하고 있는대,,,,,
0 0
정겨운 지느러미엉겅퀴 20.07.02. 23:54
부경대>부산대>동아대
1 0
머리좋은 관음죽 20.07.03. 15:17
정겨운 지느러미엉겅퀴
이런소리좀하지마라 호미로 캐버릴라 -부뽕자
0 0
까다로운 산오이풀 20.07.03. 00:15
문 시대인데 뭐가 잘못된거져
1 2
아픈 물매화 20.07.03. 11:15
까다로운 산오이풀
문시대에 다른 학교는 여네요? 어휴 한심하다 증말
1 0
초조한 뻐꾹채 20.07.03. 09:44
하진짜 그 홈페이지 신문고에 올리는게 제일 직빵일까요
0 0
빠른 청미래덩굴 20.07.03. 10:17
초조한 뻐꾹채
국민신문고에 올리는 게 직빵일듯요
0 0
빠른 청미래덩굴 20.07.03. 10:16
우리 다같이 신문고 올려요!!아 진짜 짜증
아 글고 왜 주말은 안 함??
0 0
고상한 살구나무 20.07.03. 11:20
후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0 0
정중한 가막살나무 20.07.03. 12:53
이거 좀 심각한데요..
0 0
화사한 솔붓꽃 20.07.03. 16:19
주말이라도 열자 제발
0 0
귀여운 각시붓꽃 20.07.03. 18:30
개븅1신같네 ㄹㅇ
0 0
바보 백송 20.07.03. 21:46
음악학과는 연습실 안열어줘서 난리 났다는데 이게 뭐하는짓이고
0 0
황홀한 연잎꿩의다리 20.07.04. 01:03
단축운영하는 이유가 뭐지?? 이해가 안가네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4. 10:08
https://www.epeople.go.kr/
다른 글에서 가져온 민원링크입니다.
회원가입이 조금 번거롭지만, 함께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2 0
뛰어난 나도밤나무 20.07.04. 17:00
글쓴이
민원 넣었습니다. 링크 감사합니다.
0 0
자상한 돌피 20.07.04. 21:01
글쓴이
회원가입은 했는데 어디로 들어가야 하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5. 10:30
자상한 돌피
민원신청 들어가셔서 부산광역시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국립대 민원은 이곳으로 신청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0 0
자상한 돌피 20.07.06. 09:56
글쓴이
네 감사합니다!! 저도 신청했습니다!!
0 0
초조한 뻐꾹채 20.07.06. 17:46
일단 새도는 9시 까지로 변경되었다고합니다!
1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