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 돈 잘 버나요?
- 2020.07.03. 00:14
- 1034
강의중에 학생들 부모님 은근히 깔볼만큼 잘 벌어요?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히 사립대가 아닌 국립대 교수는 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저냥 먹고사는 중산층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공대계열 교수라면 얘기가 좀 달라집니다
자기 명의의 회사를 가지고 있을 경우 수억~수백억원을 버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분들 부모님 고생하는 거 비해 나는 편하게 잘 번다 이런 투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부 활동 비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외 과제 수당 부가수입이 상당하십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강의 말고도 외부 초청강연이나 기업, 기관 등 교육 해주고 하면 또 거기서 돈 꽤나 벌어요. 공기업 기준 1강연에 200준 경우도 있네요. 사기업은 더 주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