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한달이먼 합격한다느니 하던 것들
글쓴이
- 2020.07.03. 11:44
- 1841
ㄹㅇ 허언증ㅋㅋㅋ 무슨 피셋같은거 미리 공부하고 있었으면 몰라도 노베이스 한달거리던 것들은 진심 허언증이었네
이걸 노베이스 한달 컷이면 애초에 부산대 다니고 있지도 않았다 ㅁㅊ
권한이 없습니다.
근데 2주 공부하고 붙는 사람들 많아요. 상식이 뒷받침해줘서...
1
0
꾸준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비름
저도 진짜 철학 경영 정치 사회 문화 역사 전반적으로 덕후 소리 들을정도로 관심이 많은펀인데 2주만에 끝내는 양이 아닌거 같은데...그날 운에 달린건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그날 운인거죠 뭐 ㅠㅠ
0
0
꾸준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계 수석정도면 노베이스 한달 쌉가능?
0
0
깔끔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물매화
기계직은 전공실력으로 칠 수 있으니 가능할수도 있을듯ㅋㅋ
근데 기계 수석이 부교공 기지는 않겠지ㅋㅋ
근데 기계 수석이 부교공 기지는 않겠지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ㅆ ㅇㅈ
0
0
때리고싶은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기계수석은 어디가야대노
0
0
불쌍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그러려니 하세요ㅋ
0
0
날씬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 안되는 소리 아닌데... 저 아이큐 148에 노배로 첫 피셋 얼마나 나올지 궁금해서 노베로 쳐본거 18행시 78점 나왔는데 ncs 부교공이 아니라 다른 것도 거의 안 틀러요
0
0
수줍은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금낭화
우왕 굳ㅋ
0
0
겸손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금낭화
Ncs치지마라제발ㅋㅋ
0
0
황홀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부교공이 뭐임??
0
0
행복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물봉선
부산대학교공무원
1
0
고고한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