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고생분들 어디서 공부하세요?
글쓴이
- 2020.07.03. 12:37
- 66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작년 이맘 때는 새도에 임용 준비생들이 엄청 많았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도서관이 텅빈 느낌이네요
같은 시험 준비하시는 분 보면 괜히 반갑고 동질감 느껴지고 그랬는데 문득 다른 분들은 어디서 공부하고 계신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٩(•᎑•)
권한이 없습니다.
새도에서 하는데 임고생 저뿐인거같아요
0
0
기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이용. 의지력의 한계를 느끼기 직전까지 하고 고갈 날 거 같으면 한 대 빨고 루틴입니다.
0
0
의젓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도요
0
0
서운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터디카페용
0
0
깔끔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