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실영 난이도 어떤편이에요?
글쓴이
- 2020.07.04. 02:44
- 23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그냥 수업 잘 듣고 복습하면 무난하게 통과가능할까요?
영어를 잘하는 편이 아니라서 걱정되네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ㅇ
0
0
사랑스러운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워요 영어3등급이엇는데 시험 전날 공부 1시간도 안하고 A플 받았어요
0
0
무거운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회독 이상 하고 가세요
0
0
과감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