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정상 운영 해주세요
글쓴이
- 2020.07.04. 04:59
- 681
권한이 없습니다.
독서실에만 쓴돈 40~50되는듯 ㅠㅠ 절때 작지않은돈..
0
0
교활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쥐오줌풀
자취생이신가요..? 저도 원래 도서관 다니다가 코로나 터지고나서 독서실 다니고 있는데 통학충이라 그런지 교통비+점심저녁값 생각하면 뭔가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0
0
밝은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대박 여러 명이 올리면 더 나을까요?
0
0
쌀쌀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