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친 사람 있음?
글쓴이
- 2020.07.06. 00:42
- 170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어땟음?
오래공부한 사람이 유리한 시험이었음??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거운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파리지옥
원래 이런 시험임?
너무 도박 아님?
공부하나마나 운 ㅈㄴ 따라야 하는
너무 도박 아님?
공부하나마나 운 ㅈㄴ 따라야 하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부교공이 유독 심합니다 진짜
다른곳은 모듈이라하면 모듈기본서에있는 개념 토대로 나오기때문에 각자마다 그 모듈을 전체적으로 암기하느냐 마느냐 싸움이라 들인 노력에따라 차이가나는데
부교공 모듈은 대비도 안되는 첨보는 개념들 문제내놓고 맞춰보라수준이라서..
그래서 부교공이직할려고하는 사람들은 퇴사하고 부교공 파는건 미친짓인듯요
다른곳은 모듈이라하면 모듈기본서에있는 개념 토대로 나오기때문에 각자마다 그 모듈을 전체적으로 암기하느냐 마느냐 싸움이라 들인 노력에따라 차이가나는데
부교공 모듈은 대비도 안되는 첨보는 개념들 문제내놓고 맞춰보라수준이라서..
그래서 부교공이직할려고하는 사람들은 퇴사하고 부교공 파는건 미친짓인듯요
0
0
무거운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파리지옥
독서실에 하루종일 부교공만 준비하는 사람들 엄청 많던데요?;; 어떠케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파리지옥
음..저는 공부한 개념 거의 나온듯한데.. 두세문제 정도는 처음보는 개념이긴 했는데 하나는 어느정도 유추는 가능했어요
0
0
멍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려웠던거같은데 왜 컷 80넘을거같다고 하지 사람들 ㅠㅜ
0
0
침울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매화노루발
공부 어느정도 하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술직 ncs에서 경영전공에 나오는 이론을 접합시키면 ncs교수자용만 믿은 사람들은 그냥 발등찍히는 시험되는듯. 생소한 거 내는건 ok 근데 과연 그 문제가 변별일지 찍기대회일지는 의문
1
0
빠른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의고사 한번도 안풀고간 경험이나 해보자 였는데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높진않앆습니다. 그냥 대부분 풀민은했음 아예 용어조차 모르는건 찍었지만 그걸제외하고라도 일반인들 언어 영약 문제풀정도 능력되면 다 이정도면 나도하겠다 수준이었음
0
0
고상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실히 모의고사랑 다르고 정작 모듈 개념에서는 거의 안 나옴; 시중 모의고사 치면 거의 만점 가깝게 받았는데도 솔직히 몇 점일지 확신이 안 감,,올인하다시피 모듈개념 미친듯이 외웠는데 좀 허무하네요
0
0
초조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쪽 자격증 공부하는 사람이라 NCS가 어렵지는 않았어요
합격이랑은 물론 별개의 문제지만...
합격이랑은 물론 별개의 문제지만...
0
0
민망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보리
어떤 자격증인지 말씀 좀 해주실수 있나요?ㅎ
혹시 매경테스트인가요?
혹시 매경테스트인가요?
0
0
화려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봉모 부교공꺼 2번돌리고 모듈개념서 3권돌리고갔는데
못본 모듈유형 엄청 많았음
그냥 모듈 기본서 하나정도 풀고간 사람이랑 무더기로 돌리고간사람이랑 도찐개찐이었던 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