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뭔 말이에ㅐ요?

글쓴이
  • 2020.07.06. 02:01
  • 311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7358108d4ed80984f54eed9a85fd7681.png

75a06e05beae88cecbcb995fb5495b83.png

 

 

 

저 수능 언어1등급인데 이게 잘 이해가 안되는데

 

 

뭘 말하려는거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기쁜 실유카 20.07.06. 02:03
그냥 결혼안하고 자기가 번 돈 마음껏 쓰면서 살면 됨
0 0
best 멍한 개불알풀 20.07.06. 02:41
저거 어디에 신고하나요? 교육청 공식 블로그 같은데 공공기관이 저따위 자료를 만들어도 되는지?
찾아보니 최저가부장제 라는 말은 워마드, 여성신문 등에서만 쓰이는 단어던데
12 0
상냥한 감자 20.07.06. 03:44
대전교육수준 ㅉㅉ
1 0
best 청렴한 애기일엽초 20.07.06. 05:21
져쪽 동네는 당연히 군역도 반반되겠죠?
7 1
서운한 큰물칭개나물 20.07.07. 15:23
청렴한 애기일엽초
추천 누를려다가 비추로 잘 못 눌렸어요 ㅠ
0 0
쌀쌀한 풀솜대 20.07.06. 08:00
국어 말고 '언어'요? 연세가...? ㅠㅠ
0 1
글쓴이 글쓴이 20.07.06. 12:55
쌀쌀한 풀솜대
T.T 시간 빠르네요
4 0
best 힘쎈 으아리 20.07.06. 08:07
ㅅㅂ 어디 트위터도 아니고 교육청에서 저런다고? 니미 ㅅㅂ
6 0
적나라한 설악초 20.07.06. 09:34
'해줘세대'란 용어도 설명해주실 거죠, 블로그 관리자님?^^
0 0
늠름한 큰개불알풀 20.07.06. 09:40
???: 휴...한남들 말귀 너무 못알어먹어서 결혼 안해줌^^
2 0
처참한 은대난초 20.07.06. 10:52
ㅋㅋㅋㅋㅋㅋ이대로 다 결혼안하고 10년만 지나봐라 한남들은 일본 초식남동선 그대로 따라갈거고 여자들이 오히려 더 결혼하고 싶어할 듯
1 0
코피나는 노루귀 20.07.06. 11:40
처참한 은대난초
착각오지게하네 국제결혼부터 좀 우찌해봐라
0 0
포근한 장구채 20.07.07. 00:55
처참한 은대난초
그럴일 절대 없음 ㅋㅋㅋ 90년대 보면 남자가 20퍼나 더 많음
0 0
깨끗한 벽오동 20.07.07. 20:03
처참한 은대난초
미안한데 안타깝지만 우리 다음세대이면 모를까 우리세대는 아님 ㅠ
0 0
아픈 좀씀바귀 20.07.06. 11:38
ㅋㅋㅋㅋㅋㅋ머전사람인데ㅜㅜ
0 0
촉촉한 먹넌출 20.07.06. 12:12
대전 수준이 저정도였나...
0 0
잉여 궁궁이 20.07.06. 12:31
아 진짜 수준 ㅈㄴ 떨어진다ㅜㅜ
0 0
고고한 도깨비바늘 20.07.06. 13:07
대전광역시교육청 실망이다
0 0
의연한 참나물 20.07.06. 13:13
최저가로 살아준다ㅋㅋㅋ 꼬우면 끄지라 하면됨 어차피 널렸음
0 0
깨끗한 병꽃나무 20.07.06. 13:17
줄창 평등비용 요구하던걸 찌질하다 한마디로 묵살하던 인간들이 슬슬 씨알도안먹히니깐
지들이 지키던 쪽이라고 선동하는것

0 0
머리나쁜 애기봄맞이 20.07.06. 14:10
결혼을 더 원하는건 여자들이던데 안타깝네
1 0
치밀한 달뿌리풀 20.07.06. 19:33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jenews&logNo=222022909106&navType=tl
바로 댓글 사용 중지시키넼ㅋㅋ
0 0
상냥한 감자 20.07.06. 19:49
치밀한 달뿌리풀
본문은 삭제한 것 같은데 기사로 박제-https://m.insight.co.kr/news/292433
0 0
아픈 클레마티스 20.07.06. 20:50
http://genderon.kigepe.or.kr/geme/brd/selectContentBoardArticle.do?mode=VIEW&isMore=&bbsId=&nttId=1036&keyword=&contentType=ADULT&pageSize=&pageIndex=&nttSj=
0 0
아픈 클레마티스 20.07.06. 20:50
아픈 클레마티스
ㅋㅋㅋ 그저 웃음만
0 0
황홀한 층층나무 20.07.08. 10:15
k한녀는 돈 다대주면 가부장제해도 좋아한다는 겁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