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운영시간 변경
- 2020.07.06. 17:06
- 150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기존 오전9시~오후6시에서 오전9시~오후9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휴 왜 그러십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스터디카페에 많은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고
이때문에 좌석점유율이 낮아진 것은 팩트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해제된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중앙도서관(제2도서관) 이었는데 새벽벌도서관(제2도서관)으로 바뀌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렇게 늘려달라고 난리 피워 놓고 이용률 적게 나오면
이미 스터디룸 신청해버려서 어쩔 수 없었다구욧!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