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부교공 노베 몇 이상이면 재능이 있는건가요?
글쓴이
- 2020.07.07. 19:02
- 126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진짜 완전 노베로,학기 중 다른 공부하느라 바빠서 평소 상식+평소 기사 공부 전공 으로 했는데(ncs문제집 한번 안산..)이것도 어느정도 재능이 있는 류의 시험이라고는 들었습니다.
이번 꺼 어느정도면 할만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예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파인애플민트
ㅈㅅ 한데 제가 진짜 레알 초보라 피셋형의 뜻이 뭔가요?피셋형 말고 다른 형도 있는듯 한데...
음...공뭔시험은(경험자임)합격점에서 10점 이하까지는 '응 공부했네'정도의 분위기로 쳐주거든염...여기도 대략 그런가요?
음...공뭔시험은(경험자임)합격점에서 10점 이하까지는 '응 공부했네'정도의 분위기로 쳐주거든염...여기도 대략 그런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피셋은 수능 비문학 비슷하게 본문 읽고 추론해서 푸는 문제라 생각하심 되고
모듈은 ncs 이론 외워서 적용하는 문제라 생각하심 돼여.
노베이스로 50문제 풀었는데 30 넘으면 잘하는 편임.
모듈은 ncs 이론 외워서 적용하는 문제라 생각하심 돼여.
노베이스로 50문제 풀었는데 30 넘으면 잘하는 편임.
0
0
민망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합격점이 나와봐야...
0
0
근엄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듈형은 반은 찍기싸움
0
0
큰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정도면 재능
0
0
초라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 의미없는 질문
0
0
끌려다니는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나도 공부 안하고 ncs 경험 쌓으려고 가서 저도 즐기는 자 모드로 풀었는데 얼마나 점수 나올지 궁금하네요
0
0
질긴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셋형이 재능을 좀 타는편임
부울경 지원제한이 있어서 중앙공겹보다 커트라인은 낮을수 있을 가능성 존재하긴함.
하지만.. 발표나봐야 정확하게 알수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