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면접이 중요한 이유
글쓴이
- 2020.07.07. 22:00
- 1478

뭐긴뭐야 인성 스무스하게 통과하고
안걸리면 장땡이지!~
권한이 없습니다.
공기업인데 해고를 당해요?
0
0
싸늘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동의나물
해고당한 사람은 계약직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0
0
싸늘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직원들은 저 사람 엄청 욕하던데요??
0
0
피로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꽃마리
정직원이라 욕하는게 맞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우 블라에서 kps애들이 글쓴거 읽어봐라 백수라서 못보나
0
0
재수없는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직원보다 훨씬 연봉 많이받는 실장급 계약직이야...
밑사람들 갈구고하다가 잘린거라더만
이래서 잘 모를 때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는 말이 나오지
밑사람들 갈구고하다가 잘린거라더만
이래서 잘 모를 때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는 말이 나오지
0
0
밝은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