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순이 모습 바뀐거요
- 2020.07.08. 16:25
- 94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성차별적 사고를 불러올 수 있으면 걍 머리도 다 짧게 치는게 맞지 않나요?
그러면 포돌이 둘 서있는거랑 뭐가 다를까요.. (+ 포돌이는 왜 짧은 머리 고정이냐고 시비걸면 뭐라할까 궁금)
포돌이만 세워놓으면 여자는 경찰에 적합하지 않은 성별이라고 무시한다고 여혐이라할 것 같고
포순이만 세워놓으면 여자만 일하냐고 여혐이라 할 것 같고
진짜 세상이 이상한거 같아여ㅓ,,,,,,,,,,,,,,,,,,,,,,
그리고 세금이 저런거 디자인 바꾸는데 최소 수백은 또 들었을테니 짜증나고
저런 쓰잘데기 없는 거는 바꾸면서
내근직으로 꿀 빨려는 여경 많은거 ㄹㅇ 개팩트인데 그 비율은 안따지나?? 화난다..
경찰 친구 2명 있는데 진짜 개고생하는데.. 에ㅎ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 캐릭터만 있으면 성상품화라서 차별이고
둘다 있으니깐 구분해서 차별이면
퓨젼해서 아수라백작이라도 만들어야 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리로 반박을 하셔야지 이건 글 수준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돌맞아 마땅할 성범죄인데 그걸 왜 구분을 하세요?
90년대 초등학교 상황을 20년에 적용하는것도 좀 아니고
남자화장실이 밖에서 다 보이니 문제라는거지 남자끼리 그런거 안봄...
피누에 아가 아무도 없으니깐 정신차리세요. 혐오주의자님.
인터넷에서 벗어나서 현실을 사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에는 우리 때와 다르게 얘들이 성장이 빨라서 공용 화장실 안하는 보네 ㅋ 머 남녀 칠세 부동석 속담 잘지키네 ㅎ 그럼 니가 더 잘 알겠네? 남녀 공동 화장실 하자고 하는게 왜 억지 인건? 피누 아가 자가당착에 빠질각? ㅎ 우쭈쭈 초코 프로틴 먹고 자세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으로 병원가보세요....
걱정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여경이나 군인 정복은 아직 치마 아니었던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 1760 여608 라는 성비 차별의 경쟁율 뜷어야 한다는 매우 불편한 진실 고로 남자 합격자에 비해 필기 점수가 우수한 여성인력이 사무직으로 갈수 밖에 없는 불편한 진실
내가 겪은 불편한 진실
사관 학교정원 200모집에 여생도 모집 비율 10프로인 20명 남자들 최종합격 수능 점수선 부산대 그러나 여생도 최종합격 수능점수 연고대 이상 내 친구 체력만점 부산대 정외 정시 합 vs 서여고 체력 빵점 연세대 영어영문 수시 결과는 서여고 체력 빵점 자 합격 ㅎ
애초부터 여자는 전투병으로 쓸 목적이 없음 처음 부터 여자는 우수 인재 뽑아서 내근직으로 쓸 요량임
공부 어설프게(수능 점수 연고대 이하)한 체력 좋은 여자들은 울며겨자 먹기로 학사장교 생기기 전에는 부사관으로 가야 한다는 불편한 진실 학사장교 생기기전 이화여대에서 자체 적으로 알티 운영 할때 한남들 개 열폭함
왜 사병이나 부사관으로 가지 왜 여자들만 바로 예비 장교 위치 에서 시작 하려 하느냐? 너거들도 군대가라~ㅈㄹㅈㄹ 결국은 지금은 남자 알티들 스스로 여자 알티 후배들 사랑스럽게 바라 보는중ㅎ 이것이 한남들의 이중적 태도의 불편한 진실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고 사랑스럽게 보는건 걍 이뻐서 그럼;;
너처럼 한남거리는거 알면 말 안섞지 않을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여름에도 추워서 긴팔입는 그런 멸치 한남들 너 같은음 군대에 남자만 100프로 채우면 좋음? 사회 분위기 자체가 여자는 여자 답기를 강요 하고 남자는 강해야 한다는걸 강요 하는 분위기라고 생각 안함? ㅋ 니 논리 대로면 현재 간호대 남자 20프로 육박 하는데 금남 구역 열어 준거 고마워 해야 되는거 아니니? 그럼 교대 에서는 왜 일부러 남학생들 지원 하면 할당제 적용 해서 왜 여자보다 혜택 주는데? 너거들은 금남 지역에서 꿀 빨아도 되고 능력 되고 기량 되는 여자는 금녀.남초 지역에서 차별 받고 제외 되야함? 진정한 평등은 체력이든 필기든 남녀 구분 없이 경쟁시켜야 한다는거다 분명히 일반인 남자보다 강한여자도 존재 하고 일반인 여자 보다 약한 남자도 존재 하니깐 그리고 체력 이라는거 자체가 훈련 하면 강해지고 단련되는거 너거들이 군대 갔다 와 봐서 아는거 아님?
유튭 은하 캠핑 시청 바람ㅋㅋ 이 억지 한남들아ㅎ
현재 울나라 여자 특전사의 클라스ㅎ
https://youtu.be/wsrPAos9AkE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등교사는 남학생들이 6년내내 여자담임 걸리면 정서적으로 편향되어서 자라기 때문
그래 군대 경찰 내근직 열심히 해리~
6한남9는 이만 물러감 ㅅ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그냥 전투병으로 파병될래~내근직 즐~전투 좀 하다가 늙어서 힘없음 내근직 시켜 주라~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대도 그렇다는게 불편 진실 로컬병원 to로 의대 .간호대순위가 갈린다는게 불편진실 ㅎ
입결 높은 간호대 들어가도 입학해서 졸업 평점으로 근무병원이 갈린다는 불편한 진실 ㅎ 울 사촌 2명
남자 (지거국 간호졸. 학점2.7)>>인제.부산대 병원 불합
결국 그나마 남자라 모교 병원에서 잡아서 모교 지방 대학병원 근무
여자 사촌(윗지방 지잡 간호, 학점4.3) >>세브란스 불합, 고려대 병원 합 . 현 고대 간호대학원 진학 근무 하면서 대학원 댕기는중 고대병원에서 등록금30프로 지원 ㅎ 지거국 대학 병원 보다 서울쪽 대학 병원이 초봉이 훨 높음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 이쁜데 그냥 남자 눈에 이뻐 보인다 이럼 이해 한다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뻐보이는 =이쁜거 X
마트가서 부부들보면 남자보다 얼굴 몸매 클라스 누가봐도 떨어지는데 왜 그 남자는 그 여자한테 오구오구 거릴까? 이쁜거랑 이뻐보이는거는 객관 주관 차이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 세상이 이제 이렇게 변했구나 나도 어느정도는 순응해야겠다 라고 생각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