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예금 짜다짜
글쓴이
- 2020.07.08. 21:11
- 475
와 예금 만기됐는데 새로 들만한 괜찮은 상품이 없네..
들고있으니까 자꾸 조금조금씩 갉아먹어서 이러다 모은 의미가 없어질까봐 겁나네여
목돈생기면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펀드 잘 알아보시고 하시면 괜찮은데
0
0
부자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백선
요즘은 구냥 뭘해도 무서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이다뱅크
0
0
의연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금처럼 제 2금융권은 이자좀 쎌텐데 안그러면 삼전같이 블루칩주식은 상승 하락폭이 어느정도 고정이라 장기투자 생각하고 상한가일때 팔면 적금보다 돈 많이 땀
0
0
무좀걸린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톱풀
그리고 주식형 펀드말고 채권형펀드하면 안정성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0
0
무좀걸린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행이자율<인플레이션율 일수 밖에 없으니 은행에 돈 맡기는건 결과적으로 은행이자율-인플레이션율 만큼 손해볼 수 밖에 없기도 하고 요즘은 인플레이션율 자체도 낮아서...(경제성장률이 낮으니까...)
0
0
고고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기는 코인 중단기는 우량주 중장기는 해외주식 장기는 자산분배. 펀드는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피하고, 자산분배는 현물(금, 현금, 달러), 국 내외주식, 국채, 은행적금 등을 일정비율로 분배하여 투자. 저는 코로나 전에 주식 펀드 좀 해보다가 좀 꼴아박아서 코인갔다가 지금은 예금만 하고있습니다ㅠㅠ 혹시 조건이 되시면 국가가 보조해주는 청년적금?도 있습니다. 토스나 카카오에서 파는 단기 채권도 있습니다.
0
0
바보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