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든 은혜든
글쓴이
- 2020.07.09. 01:26
- 288
갚을 건 갚아야 되는거야
권한이 없습니다.
오글오글
1
1
태연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수는 신중해야한다고 생각. 일단 복수를 하는 것도 노럭이 필요하지만 복수 당한 상대방이 "내 죗값을 치루는 구나" 이렇게 생각 안함. 지가 잘 못한 건 잊고 당한 것만 생각해서 다시 복수하려 들 수도 있고...복수해도 안전하다거나 복수로 손해볼게 없을 때 하는게 맞는듯. 과거는 과거니까
2
0
기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독성 ㅍㅌㅊ
0
0
꼴찌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