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국공 사무직의 불편한 진실
- 2020.07.09. 05:24
- 1283
정부 정책땜에 비정규 정규화 하자니 그 동안 인국공 파견업체 였던 보안직을 자기들 입맛대로 갈아 치우는거 불가능 솔직히 파견보안업체끼리 인국공 윗관리자들 한테 쵸이스될려고 그 동안 리베이트 했을 가능성도 있음 근데 정규화 되고 직 고용 되면 윗관리자들은 이런 콩고물을 먹을 가능성 일도 없음
그렇다고 사무직렬 처럼 공개 경쟁 채용 하자니 지금 경찰 처럼 sky같은 인재들이 보안직 직렬에 러쉬 할까봐 겁남
정부 기관 검찰.경찰 처럼 검경 수사권 조정으로 경찰이 검찰과 대등한 관계가 되는 꼴 될까봐 이래나 저래나 못 하고 있음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재요 나이 쳐먹었으면 철 좀 드세요 대학 커뮤니티까지 와서 정치병 걸린거 티내지 마시고요 진짜 드릅게 추잡하게 늙었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분은 근데 횡설수설하는게 조현병같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용역사업진행하는데 무슨 리베이트를 받나요 알리오 입찰공고가보시면 죄다 최저입찰이에요ㄱ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