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이해가 안되는 사람들
- 2020.07.09. 10:59
- 92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도대체 욕을 먹고나서 "내가 무엇때문에 욕을 들었을까" "왜 저 사람이 날 싫어할까" 생각 못하는 사람들은 머리 속이 어떻게 생긴건가요
그냥 "어 저 새1끼가 날 욕하네?" "감히 나를 까??" 이딴 생각밖에 없는거같은데 대체 왜 그런거임?
뭔가 모종의 이유로 까이고나면 왜 까이는지 생각을 못하고 그냥 기분이 나쁜대로만 마음대로 생각한다는건데 이런 사람들 어떻게 살아왔길래 생각들이 저 모양인지 이해를 할 수가 없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분 말하는거임?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거 다 떠나서 요즘에는 욕먹고 가만히 있으면 호구 취급하고 지 맘에 안들면 욕박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옛날에는 규범이랑 사회통념에 어긋나면 욕했던거랑 대비되는 부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 내용처럼 항상 욕을 먹는 사람도 문제겠지만 항상 욕을 하는 사람도 정상은 아니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