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하는 기계과 질문
글쓴이
- 2020.07.09. 14:04
- 401
제가 9월 초반 전역이라 칼복학도 안되고, 또 내년 1학기까지는 반년이나 남아서
군대오기전에 죽쒔던 학점도 복구할 겸 이번 겨울계절로 복학하려고 합니다.
1. 전역해서 이번 년도 겨울 계절 학기로 복학이 가능한가요??
2. 제가 일물1이 c+인데, 재수강 하려면 그냥 일물1 기계과 분반으로 다시 수강신청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또 따로 해야할 절차같은것이 있는지..
3. 1학년 2학기 까지 하고나서 계절로 어느 정도 매꾼다 하면 3.3학점정도 나옵니다.
자기위로에 불과하겠지만 목표가 한 3.7정도인데 가망이 있을까요?
요즘 1학년때 너무 논거 생각하면 후회가 됩니다 ㅋㅋ.
4. 전역하고 5개월 정도는 놉니다. 무엇을 하는게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개강하고 전역까지 텀 있는 경우에 1-2주까지는 복학 가능하지 않나요?
0
0
늠름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가능
2. 재수강은 아무분반이나 그냥 열리는거 수강하면 됨 기계과거. 딴과 과목 수강하고싶으면 과사에문의다른거 할건 없음
3. 일단 1학년과 비교가 안되게 많은공부량과 스트레스 받음 가능은함 매우 힘듬
4. 5개월간은 그냥 진짜 노는거 추천 이제 놀시간이 별로 없어요 하고싶은거 하세요 예습은 별로 비추합니다.
2. 재수강은 아무분반이나 그냥 열리는거 수강하면 됨 기계과거. 딴과 과목 수강하고싶으면 과사에문의다른거 할건 없음
3. 일단 1학년과 비교가 안되게 많은공부량과 스트레스 받음 가능은함 매우 힘듬
4. 5개월간은 그냥 진짜 노는거 추천 이제 놀시간이 별로 없어요 하고싶은거 하세요 예습은 별로 비추합니다.
0
0
똥마려운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오동나무
감사합니다. 전역할 때가 다가오니까 생각도 많아지고 내가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ㅋㅋ 힘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