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총 투표?? 의문점
글쓴이
- 2020.07.09. 16:07
- 22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성의 없는 교수님들 수업 들었다는 전제하에, 학습권 침해 받은거 인정합니다
근데 교수님들 그 대신 학점 완전 퍼주지 않았습니까??
제 생각에 이번학기 학점 인플레 장난없을꺼 같은데.. 휴학생,취준생들이 오히려 박탈감 느낄정도로
수업 질 낮아진 대신, 학교 통학 안해도됐고, 자율학습 시간 늘어났으니 무료인강이라도 들었으면되고, 학점은 학점대로 퍼줄텐데 뭐가 그리 아니꼬운지 모르겠음;; 본인들만 수업권 침해 당한거 아니고, 이 시국에 전국 대학생이 제대로 수업 못들었는데ㅋㅋ
똑똑한 사람이면 효율적인 시간활용으로 남들보다 앞서나가야지. 대학생이 해야할게 학과공부만 있는것도 아니고, 어차피 시험 대충봐도 학점 퍼주니까.
본인 학점 받은거 반납하고 침해권 주장하는거면 ㅆㅇㅈ.
기업 서류낼때 이번학기 학점은 학점대로 꿀꺽하고, 수업권 침해는 침해대로 보상받겠다는 마인드는 좀 이기적이지 않음?? 또 보상은 어떻게 받겠다는건지ㅋㅋㅋ
이상 휴학생 ㅂㄷㅂㄷ해봄 하 배아파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육중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다닥냉이
공대도 교수님들 겁만주시지 실제로 학점 잘줍니다;;
본인이 평소 학교다닌만큼의 노력 정도만 했어도 평소보다 더 후하게 받을걸요;;
실제로 학점도 짜게주고 수업도 제대로 안한 교수님걸렸으면 불만있는게 맞죠. 그건 좀 따져야됨; 양심도없지
본인이 평소 학교다닌만큼의 노력 정도만 했어도 평소보다 더 후하게 받을걸요;;
실제로 학점도 짜게주고 수업도 제대로 안한 교수님걸렸으면 불만있는게 맞죠. 그건 좀 따져야됨; 양심도없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의 질 문제에서 논지부터 틀렸다고 생각합니다. 학점 잘받고 싶으면 야간학교, 사이버대학교 다시면 되죠. 높은 수업의 질과 자세한 전공을 배우기 위해서 좋은 교수님을 찾고, 신청하고 수강하는게 교육을 위한 대학교에서 당연한 본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용적인 측면에서 배우는 것이 중요한 거지 학점 에이받는게 중요한게 아니라고 생각해요.
0
0
따듯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참깨
틀렸다기보단 다른게 아닐까요
저는 대학교를 결국 취업하려고 학점받고, 졸업장 받기위한 수단으르 보는거니 본문같은 생각이 들고.
댓쓴님은 학점보단 학문에 관심이 더 많으신것 같네요 왠지 대학원도 생각있으실거같고ㅎㅎ 화이팅
저는 대학교를 결국 취업하려고 학점받고, 졸업장 받기위한 수단으르 보는거니 본문같은 생각이 들고.
댓쓴님은 학점보단 학문에 관심이 더 많으신것 같네요 왠지 대학원도 생각있으실거같고ㅎㅎ 화이팅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점 채워주시는건 권고사항이었고
저희과(공대)는 교수님들중에 채워주시는 교수님이 많지 않으신데요???
학점이라도 퍼주셨으면 화안날거같은데
수업은 수업대로 개판인데 학점은 학점대로 짜게주시는데 당연히 화가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