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채용비리
글쓴이
- 2020.07.09. 16:36
- 582
공공기관 채용비리가 뉴스로 많이 보이던데
이럴거면 필기 100전형하는게 맞지않나
권한이 없습니다.
면접으로 걸러야지. 옛날에는 필기없이 채용해서 비리있었던거고
0
0
수줍은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한련
면접이 더 비리아님?
3
0
거대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피소스테기아
숫자 하나 바꾸기가 더 쉽긴하죠...
0
0
유쾌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다고 같이 일할사람을 필기만 보고 뽑긴 그렇지
0
0
유별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으로 거를라해도 이상한놈들 수두룩 들어오는데 필기만 치고 들어오면 어후...
0
0
어두운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쇠고비
그런애들보다 낙하산으로 오는애들이 더 문제아닌가요?
그리고 이상한 애들 유형은 뭐가 있나요?
그리고 이상한 애들 유형은 뭐가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