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마스크단속 관련

글쓴이
  • 2020.07.09. 17:47
  • 98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우선 저는 어제 13시10분경 외부에서 들어와 땀묻은 마스크 잠시 말리다 걸려서 1주일 출입제한된 사람입니다. 규칙을 지키지 않아서 제한받은 데에는 불만이 없지만 계절이 여름인 만큼 마스크 단속 할때 시간을 좀 유도리 있게 했으면 좋겠네요. 특히 정오시간대에는 외부에서 들어오는 인원들은 필연적으로 땀나서 젖은마스크를 지속적으로 착용해야하는데 참;; 도자위 분들도 뭐 일일이 이런 사항까지 고려하실 수는 없겠지만 여름기간만이라도 조금만 더 유도리있게 단속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훈훈한 칡 20.07.09. 18:08
땀에 젖은 마스크 벗는시간에는 디지몬 진화처럼 아무도 공격안하나봅니다
3 0
부자 백선 20.07.09. 18:18
으 더러워
0 0
바보 파리지옥 20.07.09. 18:32
(본인에게만) 유도리
0 0
멍청한 까치박달 20.07.09. 18:43
바이러스에게는 유도리가 없지요~ 힘들지만 모두 고생합시다!!
0 0
침착한 노루귀 20.07.09. 18:44
일주일이 뭐냐 여름끝날 때까지로 하지
0 0
나쁜 민들레 20.07.09. 18:48
감염에는 유도리가 없습니다...
0 0
꼴찌 솔붓꽃 20.07.09. 18:54
왜 출입제한 되셨는지 알겠네요.
0 0
힘쎈 고추 20.07.09. 19:24
다른데서는 실내에서 잘만 벗으면서 객꼽주노
0 0
다친 개모시풀 20.07.09. 19:45
힘쎈 고추
그니까 ㅋㅋㅋㅋ 좀 개같음 음식점 카페 등 다 마스크 쳐 벗고 잇으면서 학교, 도서관에서는 다낌
0 0
의젓한 산단풍 20.07.09. 21:58
다친 개모시풀
넌 쳐먹을때도 마스크끼고먹냐 ㅋㅋ 지하철 버스는 우째설명할래 다끼는데
0 0
거대한 회양목 20.07.09. 20:05
그 애매한 유도리 적용하면
걸린사람 전부 그 핑계대고 앉아 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7.09. 20:10
글쓴이 입니다. 규칙을 지키지 않았으므로 1주일 제한을 받은것은 정당하고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마스크를 미착용한 부분에 대해서는 요즘 도서관 오는길 또는 도서관 내부에서도 미착용한 분들도 많이 보이고 해서 스스로도 경각심을 덜 가졌었던 생각에서 비롯되었던것 같습니다. 다만 윗글에서 유도리라는 어휘를 사용한 의도는 특정 시간대에 일관되게 마스크 사용을 하지말자. 단속을 하지말자. 라는 의도는 아니었습니다. 그저 단속의 강도 및 특정시간대에 관한 유도리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었을 뿐입니다. 유도리라는 안일함으로 비롯될 피해 인지하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2 2
치밀한 족제비싸리 20.07.09. 20:25
ㅈ같은 코로나
0 0
늠름한 인동 20.07.09. 20:51
전 2개씩 들고다녀요 그래서
0 0
냉정한 백정화 20.07.09. 20:55
근데 개인적으로 궁금한게 음식점 술집 카페 다 벗고 있으면서 여기는 잠깐 벗었다고 왜이러는거임?
1 1
멋진 바랭이 20.07.09. 21:07
냉정한 백정화
한국식 유교꼰대문화가 널리퍼져서 그럼 바이러스마냥 문화도 돌연변이된듯
0 0
즐거운 백일홍 20.07.09. 21:28
와 대박이다 글쓴이를 나무라고하는건 그럴 수 있는데 그래도 글쓴이 입장에서도 이해랑 공감이 되는데 다들 거의 모르쇠에 매국노대하듯이 말하네 ㅋㅋㅋ
글쓴이도 잘못한점 인지하고있고 요즘같은날 밖에있다가 들어오면 그 덥고 숨막힐듯한거 ㄹㅇ로 다들 공감하면서 심지어 도서관 관계자들 콧구멍 내놓고 마스크 이상하게 착용할때도 있더만 진짜 여기서 글쓴이까던사람들 도서관 외에서 어떻게 다니는지 보고싶노 그렇게 fmfm하는데
1 0
다친 개모시풀 20.07.10. 02:04
즐거운 백일홍
진짜 ㅋㅋㅋ 개역겹다 인간들
0 0
깨끗한 맑은대쑥 20.07.09. 23:14
이게 이렇게 비추 먹을 글인가 싶다
0 0
냉정한 백정화 20.07.10. 01:03
난 글쓴이 충분히 이해된다
0 0
찬란한 억새 20.07.10. 10:49
ㄹㅇ 밥 쳐먹으면서 얘기도 하고 된장국도 노나먹으면서 도서관 자기 지정석에 앉아서 공부하는데 마스크 안끼면 출입제한하믄 웃기긴함
심지어 이야기하지도 않음
여튼 뭐 글쓴이 이해가 가긴가는데 어쩔 수 없죠...
솔까 길 거리에 혼자 걸어가는데 마스크 안 껴도 무방하다 생각함 나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