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마스크단속 관련
- 2020.07.09. 17:47
- 98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우선 저는 어제 13시10분경 외부에서 들어와 땀묻은 마스크 잠시 말리다 걸려서 1주일 출입제한된 사람입니다. 규칙을 지키지 않아서 제한받은 데에는 불만이 없지만 계절이 여름인 만큼 마스크 단속 할때 시간을 좀 유도리 있게 했으면 좋겠네요. 특히 정오시간대에는 외부에서 들어오는 인원들은 필연적으로 땀나서 젖은마스크를 지속적으로 착용해야하는데 참;; 도자위 분들도 뭐 일일이 이런 사항까지 고려하실 수는 없겠지만 여름기간만이라도 조금만 더 유도리있게 단속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걸린사람 전부 그 핑계대고 앉아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도 잘못한점 인지하고있고 요즘같은날 밖에있다가 들어오면 그 덥고 숨막힐듯한거 ㄹㅇ로 다들 공감하면서 심지어 도서관 관계자들 콧구멍 내놓고 마스크 이상하게 착용할때도 있더만 진짜 여기서 글쓴이까던사람들 도서관 외에서 어떻게 다니는지 보고싶노 그렇게 fmfm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지어 이야기하지도 않음
여튼 뭐 글쓴이 이해가 가긴가는데 어쩔 수 없죠...
솔까 길 거리에 혼자 걸어가는데 마스크 안 껴도 무방하다 생각함 나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