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7.10. 22:53
- 23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권한이 없습니다.
토마호크 정도면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나 판매할텐데 토마호크는 중량 자체도 크고 거기에 스테이크 하우스 프리미엄까지 붙으면 10이내로는 힘들 것 같아요 중량이 작으면 사이드 메뉴를 더 시켜야하고 그럼 어차피 가격이 올라가는 건 같아서 토마호크 말고 다른 메뉴를 드시거나, 꼭 토마호크를 먹어야겠는데 아웃백보단 좀 저렴하게 먹고싶다 하면 빕스도 괜찮아요 빕스는 4명까진 2만원인가 내면 샐바도 먹을 수 있었어요
0
0
의젓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박
제가 스테이크 류는 아웃백이랑 빕스 같은데서만 먹어봐서 스테이크 전문점을 잘몰라서요 ㅠㅠ 그래서 토마호크 말고 그냥 다른 부위 음식점 추천 해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복숭 복귀하라 복귀하라
0
0
무거운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집에서 내가 굽는 스테이크
0
0
적나라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